포도밭 에 포도 가 악보

본문의 키워드:포도밭 에 포도 가 악보 :
  
  포도밭 에 포도 가 악보
  
  
  봄 날 이 다니고 더운 여름도 지나갔습니다. 샷상한 토요일 밤에, 그림자가 드리운 곳에 한명의 소년이 포도밭 안에 있었습니다.
  
  소년은 젊은 나이에 집 주변 포도밭에 놀러 다니며 자신의 고향 기록을 만들고 남겼었습니다. 그는 이 포도밭들을 사랑하고 이 포도밭에 어떤신비한 느낌을 실감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깊어지는 새벽까지 머무르고 있었고, 갑자기 별들이 빛나며 밤하늘 아래에서 돌아다니는 하나의 음트의 악보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이 음트의 악보는 밤에 빛나는 별들이 준 밝은 빛과 함께 소년의 귀에 들려왔습니다.
  
  그는 악보를 들으며 포도밭 가에서 멀리 보이는 하늘로 높이 날아갔습니다. 밤하늘을 날아가는 동안 그는 많은 별들을 바라볼 수 있었고 별빛이 그를 이끌어 나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늘은 스카이 라인에서 머물러 있었고, 그는 일년 동안 모든 이야기를 담아 온 음트가 내려왔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노래는 그를 다시 어린 그가 남긴 기억으로 돌아가게 해줬습니다.
  
  소년은 높고 상당한 곳에서 악보를 연주하고 싶은 마음이 점점 강해져 갔습니다. 그는 이 포도밭 안에 있는 포도들에게는 따라할 수 없게 하길래, 그는 조금 앞으로 걸어가 이 포도밭에 가득 차 있는 모든 포도들과 함께, 자신의 음트를 포도밭에 연주하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손가락으로 장미의 물결을 따라 손가락에 잡혀있는 포도들과 함께 이 포도밭의 외주를 연주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포도밭에 있는 다른 포도들도 한명의 소년이 포도밭을 가득 채우는 멋진 음악에 매료되어 따라 응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악보가 끝나고 나면 다시 별빛을 찾아 계속해서 라이딩할 것이라고 대답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손가락으로 단계별로 매우 소리를 높여 땅 위로 부는 그 소리가 밤하늘에 들려오며 큰 별빛을 가득하게 가득 채워주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소년의 손가락이 지나는 곳 마다 마음에 새로운 음악이 반복되어 밤하늘 아래 무려 포도밭이 취해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이 포도밭에서 멀리 찾게된 음트를 직접 경험하는 것은 매우 특별하고 고마운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포도밭 안에서 연주하는 여러 시마다 완전히 다른 느낌을 받았고 악보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하루 종일 소년은 여러 개의 시를 매우 신중하게 연주하면서 어느 사람도 소년이 이 포도밭 안에 연주하는 음악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별 사이로 튀는 파란색 빛 하나하나를 찾아가며 바라보고 일상을 기억하며 또한 별 사이를 날아다니고 닿지 못할 범위를 벗어나 더 높고 멀리 여행을 떠나라고 맹세를 했던 시절을 생각하며 음트를 연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소년의 손가락이 여러 가지 색상의 악보를 만들며 그 소리는 모든 곳에서 나고 있었고, 그의 마음속으로 새로운 기록이 만들어졌습니다.
  
  별빛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 소년은 이 포도밭이 열리고 그의 악보를 듣고 있는 모두를 기쁜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었습니다.
  
  소년은 이 포도밭 안에서 연주하는 노래를 마지막 까지 들었고, 다시 별빛 사이로 튀는 파란색 웃는 빛으로 나를 보낼 것이라는 좋은 마음으로 포도밭 안에서 연주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