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플라즈마

본문의 키워드:포도 플라즈마 갑자기 모든 바람이 휘몰아치고, 주변을 둘러싸고 있던 가뭄 같은 초록 빛깔의 구름은 몸살 나는 속도로 몰려갔다. 구름을 따라 날라가는 것 같은 포도 플라즈마가 생각나서, 파란 하늘 뒤로 같이 따라갈 노력을 하고 있었다.
  
  혹시 모를 기쁨 한 바람들과 새로운 미래를 맞이하기 위해 걸어가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했다. 그리 오랫동안 보지 못한 높은 절벽을 따라 뛰어가는 것 같이, 흔히 말하는 새로운 시작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다.
  
  그때 어느새, 모든 구름부터 산, 강, 까지 감싸고 있는 것을 보며 기분이 두려워하고 있고 있는 것 같았다. 이런 괴상한 상황 l 왜 다른 날보다 이렇게 어둡고, 감기를 걸려고 하는걸까? 하는 생각에 잠깐 긴장이 되었는데, 어느 순간 나는 이곳에 있는 사물들의 인연 속에 빠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흐릴 초록색 빛을 따라 날라가는 것 같이, 갑자기 모든 것이 변했다. 그런 날, 가뭄 같이 초록색 빛이 가득한 길을 헤치고, 나는 끝도 없는 신비한 것들 속으로 사라져 갔다. 이제부터의 미래가 시작됐고, 모든 것들이 갑자기 생각보다 이상하게 보이기 시작했다.
  
  파란 하늘에서 내려오던 포도 플라즈마는 갑자기 밝게 빛나고, 바람에 싣고 따라가는 것 같이 신기한 물건들이 내 눈 앞에 등장해왔다. 갑작스런 놀람과 동시에 나는 이곳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즐겁게 기다려 보려고 노력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모두 다양한 모습으로 보였고, 모든것들이 생각지도 못한 시작과 끝을 하고 있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강한 빛깔이 바다까지 가득해버려 밤하늘도 밝게 빛나고, 모든 것들이 포도처럼 변하는 것 같았다.
  
  포도 플라즈마는 모든 것이 갑자기 어두워지기 전까지 가득한 빛깔을 따라가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무성해지고, 외로움까지 느껴지기도 하던 그 곳의 사람들도 포도 플라즈마를 따라 미래를 도전하는 것 같았다.
  
  포도 플라즈마는 갑자기 분주해지기도 하고, 그 반대로 멀어지기도 하는 것 같았지만, 같이 떠나가기로 결정한 나는 이제 솔직하게 포도 플라즈마에게 맞춰 다가가기로 결심했다.
  
  그 날 밤, 들끓던 빛이 모두 사라지고, 나는 모든 곳에 흩어져 보이는 빛들의 소원과 함께 새로운 여행의 미래의 미래로 걸어갔다.
  
  요즘 나는 기껏한 감각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내가 느끼는 기쁨 속에 늘 담겨있던 이 즐거움 때문이죠. 통상과는 다른 감성이 나를 찾고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입니다. 삶을 모르는 사람들은 즐거운 것들을 눈치채기 어렵지만, 정말로 뜻밖의 기회를 만나고 즐기고 있었습니다. 즐거운 기쁨은 계속해서 내 옆으로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가끔 어두워지는 때도 있고, 흔한 일들도 복잡하게 보일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나는 내가 이루고 싶은 꿈이 있고 그것을 믿고 있기 때문에 남들보다 더 자신감 있게 마음을 단단히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 나를 같이 따라가고 있으면 더욱 기쁠 것 같습니다. 특별한 시간이 된 것 같아서 다른 것들과의 관계를 사랑으로 감싸고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포도 플라즈마는 더 이상 나를 따라다니지 않고, 잠깐동안 나를 비추고 있는 것 같으며 그 관계 속에서 늘 곁에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나의 마음을 이끌어 가는 빛깔인 것 같아 늘 나와 함께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 보통 사람들보다 더 약할 때도 있지만, 가끔은 힘이 나 생각보다 더 많이 나와서 놀랄 때도 있습니다. 그래도 그런 감정들도 나를 사랑하고 있게 해줘서 나는 고마운 마음 속에 다시 스스로 길을 찾고 걸어갈 준비를 해가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갑자기 한가해지고 없어지는 다양한 감정들이 있지만, 걱정하지 말기라는 부탁으로 강렬한 기쁨을 느껴 믿고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만난 이 시간 때문에, 나는 다시 힘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이면서 특별한 다리를 이어주는 사람들로 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