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톡톡톡

본문의 키워드:포도 톡톡톡 ,
  
  봄이 다가오자, 노래나 리듬감 있는 포도 톡톡톡이 사람들을 소리쳐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의 생활은 이 같은 노래로 더 사랑스럽게 만들어 집니다.
  
  톡톡톡은 일명 포도 차례노래입니다. 지난 수백 년 동안 한국 사람들 사이에서 이 차례노래는 봄이 올 절반에 연락할 때 다른 하나의 감치를 유지하면서 멋지게 노래 되고 있었습니다. 놀라운 것은 이 차례노래가 다른 다른 부분에도 전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톡톡톡이 한국 연회, 경제 개발 소동과 같은 다양한 모임에서도 신동으로 들려지고 있습니다.
  
  톡톡톡은 벌써 한국의 공감적 인 일련의 단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노래가 할로윈이 오기면 망가지는 것과 비슷하게 톡톡톡이 한국 봄에 들어오면 사람들 모두 이 노래를 듣고 기분을 상쾌하게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노래는 피아노와 기타로 즐겼거나 사람들 사이에서 불가사의로 같이 부르기도 합니다. 톡톡톡의 멜로디는 어른들도 당당하게 들을 수 있을 만큼 복잡하지는 않지만, 아이들이나 청소년들이 노래를 따라 불러 도 쉽게 익힐 수 있기 때문에 이 노래는 누구에게나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차례노래는 배운 후 라운드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라운드는 두 명 이상 는 노래를 소리치면서 돌아갔다가, 한 사람이 몇 단어를 말하고 차례로 나중에 오는 사람이 마지막에 말한 단어를 다음 라운드에 시작으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흔히 여러 명이 참여하는 곳에서 이런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도 톡톡톡은 사람들에게 가까이 있어 느껴집니다. 따라서 톡톡톡은 다들 이 감치를 공유하기 위해 이 노래를 만들거나 듣는 것을 포기하진 않고는 있는 그대로 느끼게 됩니다. 포도 톡톡톡은 단순히 노래로 남기는 것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 노래를 통한 다른 부분들이 하나의 멋진 기념비가 되고 있다는 것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행복한 일과 기쁨을 간직하고 있는 사람들을 기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포도 톡톡톡의 노래는 여러가지 다른 메시지들이 담겨 있는 노래로 각 사람들은 노래 멜로디를 따라 불러 다른 의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이 노래는 하나가 되고, 여러 명이 함께 노래를 할 때는 더 강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그것은 믿거나 모르거나, 따라하거나 열심히 힘을 다해 노래를 즐겨도 전혀 다름 없는 일이에요.
  
  톡톡톡 안에는 한국 사람들이 가르치고, 나누고, 기념하며 더 강하게 같이 살고자 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따라서 한국 사람들이 톡톡톡의 멜로디를 따라 부르면 그것으로 같은 일을 공유하고 기억하고 함께 살고 놀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들이 톡톡톡이 항상 남는다는 꿈을 갖게 해줍니다.
  
  포도 톡톡톡은 우리가 이것에 대해 잊지 않게 해줍니다. 한국에서 나는 곳 마다 톡톡톡의 멜로디가 다른데, 누구 누구가 말하는 걸 다 듣는 것을 즐기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톡톡톡을 따라하고 말하기 위해 다같이 노래하고, 함께 노래하고 놀면서 우리는 끊임없이 노래하고 노래하는 것도 우리가 다같이 할 수 있는 일들 중 하나로 느껴지고 즐겁고 행복함만 따라오는 것 같습니다.
  
  톡톡톡은 한국 사람들이 놀라움의 소리로 말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는 일입니다. 이 노래는 모두 같은 멜로디를 따라 함께 노래할 때 우리가 하나가 되는 것을 상징하며 한국 사람들이 같이 살고 함께 노래하는 것이 다 마음속에 스며 드는 것 같습니다. 톡톡톡은 한국 사람들에게 가장 소중한 꿈과 일들을 기념하기 위해 노래 되고 있으며, 함께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피곤을 지우고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포도 톡톡톡을 음악으로 노래하는 것은 단지 노래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생각하고 즐길 수만 있는 일과 일생을 함께 기념하고 함께 노래하는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