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인형

본문의 키워드:포도 인형 바위속에 가라앉은 포도 인형
  
  흔히 상상할 수 있는 고향, 정경과 같은 자연의 진주로 가득한 언덕에 바위가 들어 있고, 그 위로 안개가 이어져 북방에 있는 주변 기암산의 계곡과 함께 깊이 숨겨진 향기있는 바위. 그곳에는 왠지 한가지 숨겨진 비밀로서, 갑자기 생각나는 비밀을 함께 감춰둔 한 쌍의 빛나는 포도 인형이 있더군요.
  
  한번 부상함을 뚫고 들어가보면 그 속에는 반짝 빛나는 포도로 색칠된 인형들이 투구처럼 스며 들어 있습니다. 사실 각기 다른 모양과 크기로 단단히 갇혀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노력과 근사로 따뜻한 물기로 깨끗하게 자연스럽게 든든하게 깔려 있습니다.
  
  그렇지만, 봄바람이 불어 그 바위 안의 빛나는 포도 인형들은 빨갛게 물들어 버리는 듯합니다. 이는 역시 따뜻한 봄밤 바람에 의해 다시 살아나기 시작하는 포도 인형들의 눈부신 생명의 힘 때문이라는 것을 우리는 참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물론 그런 것도 있지만, 사실 포도 인형들이 자리한 바위는 역사적으로 이미 짙게 물들어 버렸습니다. 이곳은 옛 식민지 시대에 거주해 온 가족들이 자비하게 오랫동안 생각하고 깊이 숨겨둔 비문을 잊지 않는 곳이었으며, 이 잔잔한 소망에 숨겨져 있던 그들의 사랑들이 담긴 포도 인형들이 꽤나 이상하게 보이더군요.
  
  포도 인형은 그들의 비밀 상자로, 예로부터 여러분이 식민지 시대로 돌아가 여러분이 어느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