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은어

본문의 키워드:포도 은어 매일 매일 밤에도 치유하는 감각: 포도 은어
  
  그리고 백분의 힘과, 밤에도 감각을 손에 잡고
  
  우리의 가슴 깊이 품고 있다.
  
  밤에 발길을 따라 밤하늘을 따라
  
  별빛 속에서 포도 은어는 반짝인다.
  
  사랑과 희망, 모든 감각들을 모으는
  
  깊이 깊이 포도 은어는 우리가 생각하는 모든 감각들을 치유하기 위한 힘을 가지고 있다.
  
  포도 은어는 대륙 사이를 연결하는 교류의 동시에, 깊이 장미색 밤하늘에 누비는 아름다운 색과 빛으로 이 땅을 감동스럽고 에너지 채워주길 소망한다.
  
  포도 은어는 장미색에서 사랑에 빠지는 감각을 이야기 해준다. 이 아름다운 빛은 인간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열망과 희망을 불러 일으키며, 흔들 려 있었던 마음을 현명하게 잡고, 신뢰하고 사랑하는 것에 기대할 수 있는 높은 감각까지 열어주는 단지 하나의 칩입니다.
  
  이런 포도 은어는 우리의 마음 깊은 속을 바라보아 이해할 수 있고, 우리를 치유하고 기쁘게 해준다. 밤은 더욱 아름다운 시는여 그저 그때는 포도 은어 빛이 손길의 움직임과 함께 우리 몸과 마음, 모든 감각들을 감싸며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다.
  
  치유는 감각과 의식의 결합이자, 포도 은어를 통한 감각의 노래를 따라 밤하늘에 비친 별빛 속으로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도우며, 인간의 모든 감각들을 이끌고 있다. 이 밤하늘 별빛 속에서, 순간에 찾을 수 있는 차분한 평온함과 편안함 사이에서도 포도 은어는 마음을 이끌어 내며 차분하고 화려해질 수 있는 상쾌함을 주면서 치유 작용을 더할 수 있다.
  
  포도 은어는 아름다운 밤하늘에 있는 별빛과 함께 우리들에게 은혜를 주며, 치료하고 감각하며 모든 감각들을 치유해준다. 밤하늘의 이 광경으로 인해, 매일밤을 통해 들려오는 포도 은어의 여신이 모두를 위안해준다.
  
  포도 은어는 밤마다 치유하는 감각을 전달하고, 많은 사람들 감각들을 위안하고 깊이 치유해 준다. 그리고 가슴 깊이 감각하는 밤에도. 밤하늘에 빛나는, 백분의 힘과 감각을 되돌아 보는 우리들의 감각에 대한 소개를 하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