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와인 만드는 법

본문의 키워드:포도 와인 만드는 법 와인 만드는 것은 생각만해도 상당히 어려운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기보다는 포도 와인 만드는 것을 시도하기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포도 와인 만드는 것은 쉽지는 않지만, 상당히 직관적인 프로세스를 사용하면 어렵지 않게 와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포도로 만드는 와인 만들기에 대해 알아봅니다.
  
  포도 와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처음에 준비해야할 물건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바로 포도가 됩니다. 사과 와인을 만들 때처럼 가공된 것이 아니라 정원에서 따온 상태의 포도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와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당, 감귤 주스, 효모, 소금, 상염료와 같은 식품 첨가물이 필요합니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면 감귤 또는 흑미 등 다른 주스를 추가하여 다양한 풍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포도 와인 만들기를 위해서는 반드시 적절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 용기는 반드시 밀폐가 가능하며, 다양한 강도의 바구니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이런 용기는 와인이 일정한 온도와 습기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기 때문에 손상되지 않는 두껍고 강한 소재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포도를 와인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신선한 포도가 필요합니다. 이 과정에서 생년이 중요합니다. 건과 구운 포도를 사용하면 와인 제조 과정에서 엉터리 향과 맛이 나기 떄문에 꼭 신선한 포도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와인 만드는 과정이 시작되기 전에는 물이나 소금 등 바이오품 용량을 측정해야 합니다. 포도 와인 제조 과정에서 용액의 두께 및 바이오품 용량은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적정하게 측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포도를 잘게 자르고, 톡톡 떨어뜨리고 같은 준비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 다음 이 같은 작업들이 끝나면 용기에 각각 포도 자루, 당, 감귤 주스, 효모, 소금, 상염료를 골고루 넣고 흔들어야 합니다. 이 과정에 효모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상동되는 날에, 더 묵음이 되면 토탈 알코올 합성이 크게 증가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와인 제조에는 적어도 한 달 이상 묵음이 필요합니다. 물론 적절하게 조정한다면 다소 빨리될 수 있는데, 그 부분도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시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 작업을 하면 됩니다. 와인 제조 과정이 끝나면, 시스템 문턱과 스트레인지까지 포함한 모든 용기에서 균일하게 배양해소합니다. 그리고 와인이 다 묻히지 않을 경우 스트레이닝 시키기 위해 직접 와인을 엿(yeast)로 바꾸면 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으로 스테이터 인스토레이션 하는 것이 주어집니다. 스테이터 인스토레이션은 각 사용한 재료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 방법은 포도 자료가 적절한 당량에 도달하는 동안 스테이터 인스토레이션을 적어도 한 번 수행하는 것입니다. 스테이터 인스토레이션의 결과는 스테이트 알코올 테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포도 와인 만드는 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포도 와인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해도 과정을 이해하고 따라하면 따로 손상되지 않는 바구니가 있다면 쉽게도 와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주의해야할 건 그렇게 와인을 만든다고 해도 좋은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합성 시간과 손상되지 않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런 방법을 지키면 수십 가지 다양한 맛, 향 및 용어가 느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늘 효모가 매우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에서는 효모가 소금처럼 각각의 와인 색상과 와인의 다양한 특성을 만들어내기 위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