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아가씨

본문의 키워드:포도 아가씨 포도 아가씨는 다른 사람과는 다른 눈빛을 가진 아가씨였습니다. 막내이기 때문에 생각하기보다는 그녀가 제일 잘하는 일인 농사를 도와주기를 즐겨했기 때문에 친구들은 그녀를 '포도 아가씨'라고 불렀습니다.
  
  포도 아가씨는 세 여동생들과 함께 먹구름 주변의 작은 농장에서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전체가 농사 일을 도와줘야 하는 상황에 있었습니다. 포도 아가씨는 에너지 있고 감각적이며, 열여리고 귀하었기 때문에, 숙련되지 않은 농사 일을 잘 도와줬습니다. 그녀가 좋은 매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녀가 무엇을 좋아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갖고 있는 작은 마음을 즐기기 위해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해하더라구요.
  
  포도 아가씨는 보통 낮에는 농사 때 하는 일이라거나 해결해야 할 일들을 도와줬습니다. 그녀의 자녀들만큼 빠르고 깔끔하게 일을 할 수는 없었지만, 그녀의 맨발로 빨랐던 땅을 기어가며 걷던 그 모습은 정말 귀여웠습니다.
  
  포도 아가씨는 밤에 먹구름이 어두워지면 달빛이 바다로 펼쳐지는 모습을 즐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주 해변 쪽에서 별들을 좋아하는 그녀의 빛이 바람에 잠겨 달빛을 바라봤습니다. 달빛에 흐르는 그녀의 이상은 달빛 뒤로 비칠 수 없는 내면의 보석으로 여기고 있었기 때문에, 친구들이 어떤 이상인지도 몰랐습니다.
  
  그녀는 꿈을 갖고 있었습니다. 꿈은 먹구름 주변을 떠나 더 멀리 무한한 바다를 헤엄치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그녀는 자신만의 방향을 가지고 돌을 밟는다는 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가장 소중한 꿈은 자기 자신의 마음속에 남아있었고, 동화같이 목소리가 된 그녀의 소원을 충실하게 다하는 것도 입을 시공이 되었습니다.
  
  포도 아가씨는 꿈을 이루기 위해 갖가지 노력을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농사를 위해 일을 열심히 했고, 가능한 한 가치있는 시간을 가져오기 위해 자신의 끈기를 더욱 다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수많은 달빛 아래의 한 순간도 놓치지 않기 위해 자신의 꿈과 바다를 생각하며 해변에 오가기도 하였습니다. 점점 더 멀리 갈 수 있도록 그녀는 열심히 노력하는데, 점차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포도 아가씨의 꿈은 확실하게 이루어졌습니다. 그녀는 해변에서 정착해 있는 작은 선상 상점을 기반으로 스스로 한 여행 업소를 운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녀는 사람들로부터 점차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받아 그것을 자신의 바다 꿈을 이루기 위해 더 빠르고깊이 성장하는 것을 꿈꾸게 도왔습니다.
  
  그녀의 여행은 성공을 거두게 되었고, 목표를 달성하는데 그녀의 꿈과 용기를 자랑하는 사람들이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모든 이야기는, 포도 아가씨가 자신의 이상, 꿈을 통해 바다를 헤엄치는 데에 성공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도 그녀의 발걸음을 따라 바다로 갈 수 있다는 말과 함께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