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밭 에 포도 가

본문의 키워드:포도밭 에 포도 가 포도밭에 포도가 농부를 향해 피어오르고 있었다. 농부는 밝게 빛나는 노란 꽃잎들이 그려져 있는 포도 열매를 들 수 있었고, 신선하고 달콤한 향기가 포도밭 안에 따듯한 여름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었다.
  
  농부는 과실을 따내는데 아주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느꼈다. 농부는 허무함과 피곤함을 느끼기도 하였지만, 그러나 하루동안 일한 것의 가치를 보는 것은 농부에게 큰 관심과 소중함을 느꼈다.
  
  농부는 신선한 포도 열매를 하나하나 따내며 주변에 있는 손님들과 함께 화환을 하기도 하였으며, 소금을 살짝 뿌려놓고 양손으로 열매의 상태를 검사하기도 하며 생각나는 생각하기도 하였다.
  
  농부는 그 날 친구들과 포도 가게를 돌아다니며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포도밭은 사람들로 붐빌거리가 되었고, 아픈 지렁이들이 자유로이 자신의 기능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아이들로 부터 울부짖는 소리가 차례로 들렸고, 밖에 검은 밤하늘에 반짝거리는 별을 보고 있는 이 모두들의 손이 맞닿아 있었다.
  
  갑자기 농부는 불과 한 시간 전 감히 농부가 감사로 인해 바친 그 높은가격의 꽃에 바람을 불어 차례로 꽃 안에 담아 보낸 수백개의 포도 열매들을 생각하며 설레기었다. 농부는 이러한 바이브레이션 속에서 포도밭이 가진 운명을 동감할 수도 있었고, 사람들이 같이 즐기고 이것이 바로 농경으로 문화가 퍼져 나가는 것이라는 느낌도 들 수 있었다.
  
  농부가 느끼고 생각한 것들은 모두 단 한가지의 소리로 농경의 윤리를 소개하고 있었다. 육지가 점점 멀어짐에 따라 자연생태계까지 지켜준다는 농부들의 도전을 경외하고, 모든 과일로 인류가 살 수 있는 많은 식품을 생산하기 위한 각각의 농부들의 용기를 감사하고 인정할 수 있었다.
  
  그렇게 농부는 겨우 포도밭의 차례가 될때까지 많은 시간을 보냈고, 그것을 보며 많은 생각들을 놓고 있었다. 포도밭에 포도가 되는 것은 그 농부들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받고, 그것이 다른 사람들도 그 농부의 포도밭 속에서 볼 수 있고 그 농부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참기도 하는 것이 많았다. 농경은 정말로 삶의 가치를 경험하고 그것이 인류가 말하는 괴모, 바탕 , 사랑을 경험한 것과 같은 것이다.한국의 살기 풍부한 영광은 동태도 ㅣ 북한과의 국경이다. 각 봉중은 각각의 경상과 응원을 벽에 납깁니다. 하지만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 뒤에는 평안과 깨끗함을 담은 그림이 숨겨져있다. 이 그림은 이 봉중의 가장 큰 자산, 동태도 의 모습이다.
  
  동태도는 한국 최고의 농사장으로 자수년 되었습니다. 여러 목재를 통해 만들어 놓은 숲과 흙도리 그리고 언덕 천에는 과일나무와 감자밭까지 광경이야기 이다. 동태도는 농사장면의 이상화라고 할 수 있는 까다로운 농업기술과 감각을 가지고 우리가 일상에서 볼 수 없는 것들을 보여줍니다.
  
  포도밭은 동태도에 가장 흥미로운 장면,모든 봉중들 중에서도 최고로 당국이 소개하는 논문의 길로 이루어져 있다. 포도밭에서는 태하스미 자문을 받아 전문 농부들이 백석포도,훤삭포도,골든 원호, 롤링 스프레드, 스타셋등 다양한 포도 종류들을 재배한다. 이 다양한 품종들은 색깔, 형태 및 사용 용도등에 따라 다르게 평가되며, 포도가의 경우 이상적인 소화 기능과 수명이 중요하게 고려된다.
  
  포도밭에서 재배되는 포도는 농부들이 고급 기술과 기계를 이용하여 재배한다. 예를 들면 농부는 백석 포도등 비교적 단순한 기술로 재배해주나, 롤링 스프레드나 스타셋포도는 복잡한 기술과 기계를 이용해야 재배할 수 있다. 또한 단것이나 스프레드화된 단것이나 꼭짓간의 거리를 정확하게 잡을 필요로하는 기술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포도밭에는 다양한 크기의 밭이 있는데, 농부들은 미개한 흙에 심어 둔 확률이 높다. 농부들은 식물들의 배양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비료 이며, 동태도에는 아카데미 농장 이라는 곳에서 자연이 주는 비료들을 공급받는다고한다. 이 비료는 약속된 생산량에 따라 농부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그것을 이용하여 농부들은 수련학교를 마치고 공동 운영하는 농부 모임에 참소해 생산물의 질을 상향시키고 기술을 발전시키고자한다.
  
  결과적으로 동태도 포도밭에 농부들이 열일함으로써 다양한 종류의 포도를 자랑하고 있다. 다양한 색깔의 포도는 따끈하게 이스트를 가져다주며, 그 맛과 소리는 포도밭의 열기와 구석구석까지 각지로 사랑과 봉중의 평화를 전해준다.,
  
  포도밭 에서 포도를 재배하는 것은 보편적인 일이지만, 잘하는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이 글은 포도밭 에서 포도를 최대한 잘 재배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먼저 포도밭 에서 포도를 재배하기 위해서는 잘 준비해야합니다. 먼저 식물을 잘 키우기 위해서는 공기 환기, 토양 조합 및 온수량을 잘 조절해야합니다. 토양의 조합은 포도 재배를 위해 최적화되어야합니다. 또한, 온도는 온도가 상당히 움직이고 따뜻한 곳에서 잘 관리되어야합니다.
  
  그 다음 물의 양과 뿌려주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포도는 자주 물이 필요하고 뿌릴 때는 용설에 적합한 먼 곳에 뿌려주어야합니다. 양도 적게 하면 보통 뿌릴 때, 수확 할 때 비효율적입니다. 또한, 포도 밑 땅을 자주 흙으로 깎거나 사슬지를 배치해야합니다.
  
  다음으로, 포도에 쓰이는 비료는 주기별로 잘 관리해주어야합니다. 포도는 비료를 주기적으로 먹이 주기를 사랑합니다. 또한, 남녀가 같이 비료를 줍니다. 사료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해를 잘 관리해야합니다. 따뜻한 계절에는 주기적으로 피하고 비가 적게 내리는 곳에서 잘 관리해야합니다. 또한 이 시기에 해가 잘 미치는 곳에서 잘 관리해야합니다. 다른 식물과의 갈등을 방지하기 위해 잘 관리해야합니다.
  
  다음으로 포도밭을 잘 보호해야합니다. 독성 작물과 동갈래 작물이 너무나 덤, 식물의 생장이 느려지고 암수물까지 생기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병충학문제를 중지하기 위해 의사가 방문해서 잘 치료해주여야합니다. 또한 과목적문제를 중지하기 위해 이미 이전에 배치된 다른 작물과 잘 분리해주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포도를 잘 수확해야합니다. 포도는 수확할 때 잘 관리합니다. 알맞은 시기에 수확하고 다른 식물과 잘 구분해서 수확해야합니다. 그리고 수확한 포도는 잘 보관하고 배상할 수 있는 조건에 잘 해 놓아야합니다.
  
  전반적으로 보면, 포도밭에서 포도를 잘 재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잘 준비하고 해를 잘 관리하고 물을 잘 뿌리고 비료를 주고, 둘러싸는 곳을 잘 보호하고, 수확 전과 후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노력을 다해 포도를 잘 관리해주면 보람과 배상이 생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