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캐릭터

본문의 키워드:포도 캐릭터 쓰레아는 열과 달린 새로운 도전을 감행하는 고급 바이올린 연주자입니다. 하지만 그 꿈길은 많은 시련들을 맞이해야 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멀리 있고, 돈 또한 걱정이었고, 시간도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의지로운 마음으로 바이올린 연주를 배운 뒤 뮤직스쿨들의 나라로 여행하여 연주자로서 꿈을 이뤄나갔습니다.
  
  쓰레아는 광대 연극 '포도인형 노래대회'의 참가함으로 그녀를 발견하고 '포도인형' 캐릭터로 만들었습니다.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연기과 곡은 신비롭고 밤풍경에 아름다운 바이올린 멜로디 입니다. 광대 연극 '포도인형 노래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을 때, 쓰레아는 바이올린만의 멜로디만큼 더 뛰어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예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멜로디 뿐만 아니라 각 나라의 연극인형 노래들에 대한 암기또한 도전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노래를 감상하고 관객들과 함께 참여하여 자신의 바이올린 연주로 더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갚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쓰레아는 그녀가 연극인형 노래의 비밀을 감상하고 기억하며 바로 그 노래를 연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쓰레아는 노력의 결과로 포도 캐릭터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녀는 이제 광대와 함께 연극 상에서 정말 빛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포도 캐릭터를 만들어 준 광대들은 그녀의 연주로 매료되기도 합니다. 늘 광대들로부터 제안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이 그녀가 관심있는 분야를 충족시키지 못하고는 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언제나처럼 바이올린 연주를 계속합니다.
  
  전 세계가 쓰레아의 바이올린 연주를 사랑하고 있는 것처럼, 그녀는 포도 캐릭터로 만들어 주었던 광대들로부터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연주만큼 아름다운 바이올린 연주를 들려주는 것도 사랑하고 또한 그녀의 열정을 공감합니다. 이렇듯 쓰레아는 노력과 열정으로 바이올린에 착취되어 공연장의 주인공하고 포도 캐릭터로 만들어 주었던 광대들 모두에게 사랑を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