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카노

본문의 키워드:포도 카노 ,
  
  포도 카노는 한국에서 상당히 인기가 좋은 음료로 불과 수년간만에 이대로 뜨거운 인기를 얻게 되었다. 포도 카노는 과일 주스에 감미롭고 상큼한 포도 주스를 섞는 간단한 레시피를 이용해 만들어진 다양한 종류의 빨간 음료이다.
  
  포도 카노는 이상한 방법으로 등장하였다. 일본인들이 한국에 오기전부턴 포도는 상당히 인기가 좋았다. 하지만 일본인들이 포도 주스를 가공한 음료를 도입함으로써 과즙이나 다른 음료보다 상큼함과 시럽함을 더할 수 있었고, 그 방식이 한국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
  
  포도카노는 재료는 매우 간단하다. 먼저 필요한 두가지 주재료는 포도 주스와 라떼파우더이다. 포도 주스는 포도 껍질과 꽃을 제거한 포도를 섞어 만든다. 그리고 이를 소금을 넣고 끓여서 시켜, 식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물질을 얻는다. 또한, 라떼 파우더에는 부침가루가 포함되어 있다.
  
  보통 포도 주스를 사용하는 방식은, 기본적인 방식인 포도 주스를 50% 정도씩 사용하고, 나머지 50%는 라떼 배합을 사용한다. 하지만 라떼 배합을 바꿀 수도 있고, 포도 주스의 양을 줄일 수도 있다. 또한 사용하는 포도의 종류도 다양하며, 다른 사람이 시도해 보지 않았던 것도 상당하다.
  
  마지막으로, 포도 카노는 단어 그대로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는 단골 마음의 음료이다. 를품품한 포도의 상큼함을 감미롭게 조화시키는 것은 다른 다른 음료보다도 쉬운 일이다. 간단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말미암아 만들 수 있는 포도 카노는 많은 사람들이 간과할 수도 있는 다양함으로 상당한 인기도를 끌고 있는 음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