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축제

본문의 키워드:포도 축제 2020년 9월 18일, 오전 8시경 대전 신흥동 공원에서 가족과 동료들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포도 축제가 열렸다. 모든 참가자는 포도나무 사이로 각각의 매트를 놓고 열심히 준비해 놓는데 시간이 걸렸다. 우선 행동에는 인사하는 일, 장식 하는 일과 기타 명백한 작업들이 포함됐는데 이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관계와 친밀함을 강조하기 위해 하는 준비물이었다. 매트는 자연이 오는 것처럼 마구잡이로 색깔과 장식을 더하고 작업자들은 매트를 가는 길로 눈길만한 볼거리로 만들었다.
  
  축제장에 도착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던 건 당연하다. 세상 사람들은 늘 꾸며진 잘 정돈된 곳을 좋아하는 것 같기 때문에 같은 특별한 아침에 축제장 안뜰은 꽤 넓은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청소해 놓으려고 한 것이다. 그리고 입장을 허가한 뒤 인사도 받고 함께 노래부르고 놀기 시작했다. 음악이 나며 인사하는 일과 말로 인사하는 일들은 사람들 사이의 친밀함을 느껴서 같이 입장을 취신 했다. 이제 모두 다시 같이 할 준비가 됐고, 놀기 시작했다.
  
  직원들이 준비해 놓은 특별한 사과와 바나나가 먹을 용으로 놓여져 있었고, 사과와 바나나로 만들어 놓은 거리가있었다. 사과와 바나나, 그리고 포도는 사람들에게 놀랍게 보이면서 매트 위에 놓을 만한 열중량 음식이었다. 사람들은 그냥 놀고, 먹고, 노래부르며, 게임하고, 오래 이브 손꼽아 다니며 축제를 즐기고 있었다.
  
  준비한 먹거리는 포도는 물론 건강한 과일 또는 대체 과일이 많이 준비 되었고, 이외에도 다양한 안주를 구입해 준비해 놓았다. 이번 축제는 각각의 다양한 음식과 음료들로 행사를 보다 즐겨보는 것도 즐거운 기회였다.
  
  특히 매트는 엄청나게 잘 준비되어서 사람들은 개인적인 공간도 얻고, 조금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서 여유롭게 편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이번 축제에 참가한 여러분들도 즐겁고 감동적인 기념으로 축제에 도움이 된 걸로 꼽을게. 행사가 열리기 직전에는 또 다른 사람들로 가득한 축제 장소가 기대되었고, 많은 분들이 함께해서 보다 의미있고 즐거운 포도 축제로 열었다.
  
  늦기 전에 네번째 포도 축제는 잊지 않겠다. 마지막 코너 동시에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더 나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자리에 다 준비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특별한 경험들을 기록하고 포도 축제가 끝났음을 생각하면 조금 뿌듯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합니다. 이 뜨거운 일요보다 어제 까지 모두가 정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