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젤리

본문의 키워드:포도 젤리 포도 젤리는 색이 빨갛고 맛이 시원하고 생각보다 매운 달콤한 과일 젤리 이에요. 각각의 가루가 붕대 속에 들어가면 생기는 방식으로 젤리가 각각의 열매의 방식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이 글은 저희가 요즘 많이들먹고 있는 포도 젤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글이랍니다.
  
  먼저 어떻게 포도 젤리가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알아보죠. 포도 젤리는 직접 포도주로 만든 포도 가루, 기타 가루, 레몬 즙 등의 재료가 혼합되고 같은 방식으로 이중으로 붕대로 만들어 압착하여 길이를 맞추고 공정이 진행됩니다. 이것이 만들어질 때까지는 오래 걸립니다.
  
  그 다음에 가장 중요한 단계는 붕대를 떼내고 빵굽거나 조각을 내는 방법입니다. 이 단계는 포도 젤리를 손에 들 수 있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젤리가 20분 정도 헹구고 오랫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빨간색으로 변화하고 부드러워집니다.
  
  그리고 다음 단계는 젤리를 색상을 바꿔주는 염료들이 들어가는 과정입니다. 포도 젤리를 만들 때 색상에 따라 다양한 감미로운 맛으로 만들기 위해 빨간색 등 여러가지 염료들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 염료가 젤리를 만들 때 반듯한 양만큼 들어가야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매운 달콤한 맛이 들어가는 과정입니다. 여기서는 젤리를 더욱 시원하고 매우 감미로운 맛으로 만들기 위해 감귤 즙과 기타의 감미로운 재료들이 들어갑니다. 없으면 젤리는 별로 맛이 없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그리고 마무리 단계로 이미 만들어진 젤리를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젤리가 상자에 담가고 끝납니다.
  
  전체적으로 보자면 포도 젤리를 만드는 과정은 다양하고 공정까지 있습니다. 각각의 일련의 과정들이 붕대가 압착되고 다양한 향이 조합되어 매운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 포도 젤리가 완성되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