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재배법

본문의 키워드:포도 재배법 1. 포도 재배를 위한 토양 준비 방법
  
  포도는 적당한 온도, 습도, 빛, 용기와 수분, 염력 등 조건에서 성장하는 생활용 식물이다. 따라서 토양의 물리적 조건을 준비하는 것이 성공적인 포도 재배의 길이다.
  
  토양 준비는 토양에 대한 방대한 체험이 필요하여 연구와 시도가 필요하다. 토양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토양에 대한 깊이 이해가 필요하다. 토양의 분류는 일반적으로 자기 가운데모래농축량, 지하수 상태, 온도, 흙생물학적 활동력 및 기타 요소에 따라 나뉜다. 또한 토양의 색깔, 양탄자의 흙과 같은 일반적인 감각 요소도 연구의 대상이 된다.
  
  포도를 재배하기에 적합한 토양은 꽤 특별하다. 유기물 소견이 좋으면서도 충분한 토양 수분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토양의 구성은 상록성 흙과 헤모글로비 찌꺼기, 검은 풍토, 단단한 모래, 이론, 액상 가루의 조합으로 구성되며 이들은 높은 풍부함과 심방수에 노출되는 비중을 가질 수 있도록 적절히 섞여야 한다. 또한, 토양의 토양수분과 온도는 좌우되면 안 된다. 보통 토양수분은 60~80%일 때 생활용 식물이 잘 성장하며, 가장 적성적인 수분 농도는 40-50%이다.
  
  2. 포도 가시와 잎사귀의 정렬
  
  포도는 꽃, 가시, 씨앗과 같은 생활용 식물이므로 가시와 잎사귀의 정렬이 필요하다. 가시는 열광, 매우 빨리 자라는 생활용 식물 뿐만 아니라 포도가 특성상 특별한 온도, 습도, 빛, 용기와 수분, 염력에 민감하므로 가시는 중요하다. 가시 정렬은 밭 전체에 일괄적으로 해야한다. 일반적으로 포도는 가시와 잎사귀이 균형을 잡는 것이 좋고, 수확 효과를 훨씬 좋게 한다.
  
  가시의 정렬은 밭 전체가 하나의 성립되는 타원형과 같이 흥거하게 구분하는 것이 좋다. 먼저 포도밭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가시를 정렬하고, 각각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가시를 최대한 간격으로 설치한다. 이 방법으로 가시는 거리를 잘 준수할 수 있으며 가시가 너무 밀접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잎사귀는 포도 밭 전체에 일괄적으로 정렬한다. 다만 가시와 마찬가지로 최대한 넓고 동적인 간격으로 정렬하는 것을 원한다. 이때 밭 전체에 하나의 중심선이 있는 형태가 되도록한다. 또한 밭 중앙과 모서리를 잘 둘러쌀 필요가 있다.
  
  3. 포도 밭 배양과 관리
  
  포도밭을 정상적으로 재배하기 위한 중요한 것은 포도밭 배양과 관리 방법이다. 염력, 균형 물염률, 수분 관리, 온도 등 배양 요건을 잘 준수하는 것이 포도밭의 성공적인 재배를 촉진해준다.
  
  포도밭의 물 염률은 반드시 일정하게 유지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포도밭의 물염률은 40%에서 60% 사이의 값으로 균일하게 유지해야 한다. 또한 일반적으로 적당한 염력이 있는 토양이 필요하며, 염력이 약하면 사전에 염화물을 주거나 적당한 염력을 유지하기 위해 물에 소금을 방분하거나 pH를 통제해야 한다. 또한 물결이 너무 거칠게 인해 토양이 건조하면 사료하기에 적합한 배양기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물 염률을 조절할 수있다.
  
  또한, 가시가 잘 성장하기 위해서는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보통 온도는 15-32도 사이가 적당하며, 온도가 너무 낮거나 높으면 포도가 성장하지 않는다.
  
  4. 포도 밭의 수확
  
  포도 수확은 배양 작업과 같이 포도 재배를 위한 많은 업무들과 연관된다. 보통 가시가 적정한 길이(5-7cm)에 달하면 자연적인 신장이 감지되면 톱으로 가시를 절단하고 가시가 두께가 되고 색이 역병이 되면 절단하고 따스한 빨간 잎사귀이 펄럭임등의 상태가 되었을 때 수확한다. 보통 포도는 손수 수확합니다.
  
  그래서 수확할 때 가시는 먹이사건미나 스케이프 주걱이나 손으로 체결되고, 잎사귀는 손가락으로 씹거나 상자나 종이 서 상자 등으로 묶어 수확합니다. 시간이 될 때에는 자정에 잘 수확하고, 밤에 수확하는 것이 좋은데 이 때 포도가 차갑게 추운데 깨끗한 습기로 봐야 제대로 된 수확이 되는 것이다. 또한 수확할 때 가시가 흔쾌하지 않거나 잎이 불쾌하거나 이름칭이 불분명하거나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