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빵

본문의 키워드:포도 빵 오늘날 맛좋고 상큼한 빵이 널리 공급되고 있지만, 인기 있는 디저트 중에 하나가 바로 포도 빵입니다. 포도 빵은 우리가 생각하기에 비교적 간단한 빵으로, 여러분이 보고 맛보기 전까지는 단순하게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단순한 재료로 즐길 수 있는 보물이 되기에는 별로 불과하지 않습니다. 포도 빵은 사과, 바나나, 딸기 등에 이르기까지 여러 과일을 녹여 반죽한 것으로 만들어집니다.
  
  과일 반죽이 빵 식감의 기본이 되는 것 외에도, 빵 속에 살짝 냉동 포도를 넣어두기 때문에 포도 빵은 다른 빵보다 더 상큼하고 달콤합니다. 포도는 과일의 일종이며, 이미 딸기나 사과는 달콤함과 식감 모두 이미 갖춤이지만 포도는 단지 상큼한 느낌만이 유일합니다. 따라서 포도 빵을 만들면, 묵직하면서도 달콤하고 상큼한 빵이 만들어집니다.
  
  빵은 여러 마켓에서 공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도 빵의 경우 여러 이름으로 불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쉽게 찾기 어렵습니다. 슈프림 빵과 흑포도 빵이 널리 알려져 있는 두 가지 경우가 주로 있기 때문입니다. 흑포도는 미국인이 사용하는 용어로, 흑포도 반죽이 소스가 되는데 사용됩니다. 특히 이 소스는 슈퍼 마켓 또는 슈퍼마켓의 파이를 위한 소스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이 두 이름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와일드 블루베리 포도 파이입니다. 이 이름을 알고 있지 않아도, 마프림, 무화과 바나나 등 여러가지 과일을 사용해 과일 반죽 파이를 만들 때 소스로 흑포도 소스로 쓰여 맛이 더 강해지게 됩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포도 빵과 같은 것 중 하나는 미국식 슈퍼 포도 빵이 됩니다.
  
  포도 빵을 만드는 방법은 단순합니다. 먼저 반죽을 만들기 위해 각종 과일과 설탕, 면류 재료를 가 넣고 반죽을 익힙니다. 그다음 부침개에 반죽을 부치고 마음에 드는 기호를 내려, 바삭하고 과일이 들어있는 빵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냉동 포도를 살짝 넣으면 포도 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든 포도 빵을 음식보다는 과자로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완성된 포도 빵은 여름 날 쉽게 먹고, 가족과 함께 디저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끔씩 빵거리를 하고 싶을 때, 포도 빵 한 상자는 필수적인 두뇌 식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꽃다발같이 잘 만들어진 포도 빵 한 상자는 선물로도 좋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입 속으로 흘러들어오는 것처럼, 포도 빵은 맛보는 즐거움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 느낌은 고민과 걱정까지 상쾌하게 해고돼 버리는 매력적입니다. 다시말해, 포도 빵은 가정이나 여행 중에 모두가 즐겁게 맛볼 수 있는 단순한 디저트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