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보관 방법

본문의 키워드:포도 보관 방법 완전한 보관 방법이 없다 해도 감포도를 오래 보관하기 위한 약간의 작업을 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은 특정한 상수는 감포도의 품질 보존에 중요하다는 것이다. 이것들은 온도, 습도, 빛 등이다. 감포도는 저장될 때 이러한 환경 배경은 크게 감안해야 한다.
  
  우선 감포도는 적절한 온도 조건에 저장되어야 한다. 온도는 최대 -3도에서 가장 적합하거나 오히려 8도를 넘어설 수는 없다. 모든 감포도 보관 상품은 온도 조절장치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그 다음 습도는 또한 적절한 온도 조건에 저장되어야 한다. 감포도는 습도가 85 ~ 90 % 사이에 유지되어야 한다. 만약 습도가 너무 높아지면 습해 바이러스에 의해 부패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물주기가 중요하다. 만약 물이 부족하여 빨대에 나타나면 초록부터 오렌지까지 살아 있는 빛깔이 바로 될 것이다.
  
  또한 감포도 보관 시 빛이나 소음이 적절한 간격으로 보호해줘야 한다. 감포도는 외부 감염을 피하기 위해 빛과 소음으로 보호하여야 하고 감포도 보관 상품에는 벽면과 문이 완전히 봉쇄되도록 되어 있어야 한다.
  
  현대 감포도 보관 상품에는 배출 스프레이가 장착되어 있다. 감포도는 냉장고가 아닌 공간에 보관되어야 한다. 냉동 냉장고 속의 건조한 바람은 감포도의 기능을 해치기 쉽개 때문이다. 배출 스프레이는 온도 및 습도를 조절해 주고 불합리한 빛이나 소음과 감포도의 기능을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세균 감염으로부터 감포도를 보호하기 위해 보관 시 적절한 소독 방법이 필요하다. 적절한 소독 제품이나 소독 용기를 이용하고, 이소독 과정에서 농약은 사용하면 안된다. 특히 소독이 끝나면 소독소를 깨끗하게 해주어야 하고 방출 스프레이를 끄거나 멈추는 것도 잊어서는 안된다.
  
  최종적으로 말해야 할 것은 감포도 보관 방법은 이 세가지 기준을 모두 준수하면 되는 것이다. 적절한 온도, 적절한 습도, 빛 및 소음 관리, 배출 스프레이, 소독, 방출 스프레이 비활성화 등이 각각 필요하다. 모든 것이 이루어졌다면 감포도를 최대한 오랫동안 성장하고 능력을 보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