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몰 문화 센터

본문의 키워드:포도 몰 문화 센터 올해로 두 번째로 열린 가포도 몰 문화 센터는 울산의 문화 발전과 활동을 통해 모두를 위한 새로운 공간을 엽니다. 미술관, 쇼핑몰, 레스토랑, 바 등이 있는 가포도 센터는 울산의 모든 사람들을 “프로”와 “중소기업” 등 여러 분야로 연결하는 소중한 공간으로 만들어 나갑니다.
  
  가포도 몰 문화 센터는 울산의 사람들에게 예술과 미술을 같이 많이 배우고 꿈꾸기 위해 디자인 및 축제, 연극 등의 장르 관련 활동을 제공합니다. 예술관은 이미 명랑한 색채와 색깔, 그림 등을 가진 컬렉션을 멋진 방식으로 기획하고 우수한 미술작품과 특별한 전시를 준비합니다. 또한 연극 장르별 이벤트, 공연이나 연회 등이 진행되어 시민들이 예술을 경험하고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가포도 몰 문화 센터는 울산에서 아트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위한 멋진 공간이며, 여러 가지 작품, 발표 및 미술 관련 관람 및 강연 매주 진행됩니다. 가포도 센터에서는 가상 파티가 많이 열려 있고, 시민들이 참여하고 새로운 음악 스타일과 인기 있는 K-POP 가수들 명곡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가포도 센터의 바도 인기가 좋습니다. 밤 하늘에 높이 밤을 함께 길어가는 친구들과 함께 좋은 바 뮤직, 칵테일, 맥주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울산의 모든 사람들이 함께 흥하고 기쁜 문화 공간을 누리기 위해 가포도 몰 문화 센터는 매장별로 소수 관람객 오픈 이벤트와 함께 매주 성수기 시간 동안 기획된 예술 축제 및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과 함께 울산과 가포도 몰 문화 센터를 인정 받고 있는 예술가들, 울산시의 다양한 사회 연대기구 및 시민 등 각종 참여 여러 방면에 장려를 줘 가포도 몰 문화 센터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가포도 몰 문화 센터는 울산의 시민들과 전통 문화를 배울 수 있고, 또한 새로운 문화 관행을 배울 수 있는 활기찬 공간입니다. 각 분야 전문가가 소개하는 나만의 개성있는 스타일과 특별한 예술품과 디자인을 감상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소비자들과 중소기업, 개인 사업가의 관련성용 가치를 증대할 수 있는 새로운 강연, 창업 및 레스토랑 등의 상업 방법을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포도 몰 문화 센터는 시민들의 소중한 마음들을 이해해 사랑의 공간이 되고 있는 공간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함께 동참하여 역동적인, 새로운 몰 문화 센터를 만들어가는 인과 관계를 통해 더 나은 울산을 창조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울산과 함께 자랑하는 밝은 미래를 향해 보내는 동시에 더 진보되고 상생 하는 관계를 만드는 것이 가포도 몰 문화 센터를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가포도 몰 문화 센터가 울산과 사회에 영향을 끼치는 사람들의 꿈과 소중한 목표에 대한 결과물이 되기를 기대합니다.한국인들은 과일로 포도를 즐겨 먹습니다. 고래가슴 서리지 등 다양한 풍미를 제공하는 한국 포도의 맛에도 불구하고 최근 포도 농업의 고갈이 꾸준히 걱정되고 있습니다. 특히 농가가 줄어 들어 외국 포도 수입이 늘면서 한국 농업이 화두를 내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나라의 농업을 일찍부터 인정받았던 충청도가, 김천시에 있는 기쁨문화콩도 농장 내에 포도 몰 문화관을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농가 및 농 생활을 즐기는 이들 모두를위한 길로 통해 농어는 소중함을 명심하여 포도를먹고, 생활하고 농어는 생태를 지키는 것을 알리는 인식과 교육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문화관은 2019년 5월 노조상호의 누구나 들어갈 수 있는 오픈공간을 만들고, 다양한 프로그램 등 농업정보 제공과 농촌 정책 홍보를 통해 우리나라의 농업의 소중함과 농업 지향하는 사회를 꿈꾸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도 몰 문화관은 한국적 포도농업의 소중함을 느끼며, 다음과 같은 구성요소로 이뤄져 있습니다:
  
  첫번째는 포도농업 열정모드이다. 여기에는 농사 보호를 위한 프로그램들이 무료로 제공되는 농촌공원이나 농가 참관 등 미래 농민의 여가활동 방법을 경험하는 교육프로그램, 실용적인 재배 교육, 포도 심기 등 포도 농업과 관련된 정보를 다룰 수 있는 사용자 환경의 스토리텔링 교육 프로그램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번째는 포도 몰 이념이다. 여기에서는 청주과 낙성대에서 온 사람들의 포도 몰 이념을 말로 교육하고 실습하며 깊이 깊어지는 농가의 삶을 현실화해내는 사회선언과 깊이있는 인식 교류를 위해 농인들이 촘촘히 묶어주는 이념적 지속가능성 과 공손한 농어 사이드를 모두를 기반으로 ‘포도 몰 마을’(Grape Mall Village)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포도 몰 다문화이다. 충청도에 살고 있는 여러 갈래에 따른 다문화가 살고 농가 사람들의 문화 또한 다각화되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포도 몰 문화관은 그 다양한 문화를 통해 실천하는 다국어 방문객의 발전, 공통적인 농가 이념 및 농가 문화의 교류와 진흔함 창조를 꿈꾸고 있습니다.
  
  기쁨문화콩도 농장의 포도 몰 문화관은 산업적 수준의 농업과 사회적 수준의 농업 모두를 이뤄나고자 노력하고 있는 한국의 농업을 높이기 위해 농가 사람들이 미래로 지키고 꿈꾸는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이 곳은 농업과 함께 먹고, 생활하고 꿈꾸는 사회를 만듭니다. 현재는 효율적이고 관련자들끼리의 소통이 중요하게 되고 있습니다. 서로 이해하고 협조함으로 각별한 농업 발전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포도 몰 문화관은 농가가 생활하는 사회 구성원들의 행복과 역할 및 농민에게 맞춤형 교육과 소통을 풍미하고 제공하기로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강원도 영포도에 위치한 영포도 몰 문화 센터는 지역 및 해외 관광객들의 많은 호응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낭만과 동시에 훈제한 인삿말을 가지고, 역사로 돌아가 머무르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깊이와 높이를 선사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는 역사, 예술, 언어, 인류학 등을 담고 있는 비즈니스 센터가 존재하며, 영포도의 문화를 함께 알아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늘의 보물과 함께하는 영포도 몰 문화 센터는, 각종 문화생활문화관련 자료를 종합한 문화전시관, 보물함과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는 컨벤션 센터를 비롯하여 문화교양관과 먹을거리관과 같은 여행 목적지로 제공됩니다.
  
  영포도 몰 문화 센터는 역사적 건물과 문화 야외 전시를 통해 영포도 인구들의 합리적이고 건강한 방식의 생활과 교육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사관의 대표 전시 장소로는 영포도의 문화, 역사, 예술 등을 창조하고 보존하고 성장해 나가고 있는 고객 문화를 살펴볼 수 있는 몇 가지 개인 또는 사업 경로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또한 영포도본토의 과거 문화의 재발전, 운동가들을 모시고 계속 발전하고 있는 영포도 문화생태계를 연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영포도 몰 문화 센터는 손꼽을 수 있는 각 분야의 문화 교육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과 체험, 고고학 연구, 예능, 어린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고학 연구 센터에서 주로 회고되고 있는 역사적 사건과 역사적 사건에 대한 비교 분석을 통해 인구사를 통한 역사 연구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방문객들은 전통적인 활동 체험을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과정을 통해 몰 문화 센터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분위기를 추구합니다. 따라서 여러분들과 함께 즐겨보기 좋은 직관과 선명함이 녹아든 영포도 몰 문화 센터는 금민하고 다정한 분위기에 인사들의 합리적인 생활을 통해 좋은 방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