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농사법

본문의 키워드:포도 농사법 보통 포도 재배는 가을이 되면 모든 농민들에게 젊은 농민들이 먼저 시작하게 됩니다. 포도 재배의 경우 바람과 같이 환경 요소에 대한 신경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의식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포도는 밭이 넓으면 좋고, 비가 많으면 좋지만, 강한 태양광과 냉각풍도를 피해야 합니다.
  
  포도 주머니를 준비하기 위해, 먼저 밭 상황에 맞게 수확할 수 있도록 가로 방향 조사 및 시험 공법으로 묶습니다. 그 다음 밭 간격과 줄무늬를 맞춰 준비합니다. 이 단계에서 밭 간격과 줄무늬 간격이 적당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준비해야 할 물건은, 포도주머니를 파는 농기구입니다.
  
  cf) 포도주머니는 포도를 농사하는데 필요한 농기구로, 새롭게 사용한 포도주머니가 있고, 이미 사용해서 다시 사용할 수 있는 포도주머니가 있습니다. 새롭게 사용하는 포도주머니 또한 농사할 때마다 같은 간격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피아노 송곳을 배치하기 위해, 먼저 배치한 포도주머니의 왼쪽, 오른쪽, 그리고 중간 간격을 맞춥니다. 원하는 디자인대로 포도주머니를 배치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3칸 간격으로 배치하기 가장 좋습니다. 가능하면 포도 나무를 겹치고, 꼬리 모양에 포도 나무를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다음 단계는 뿌리 및 주머니 배치 단계입니다. 먼저 뿌리를 배치하기 위해 양면 또는 삼각형 모양의 골고루한 뿌리를 배치합니다. 배치 후 다락이 통해 명암이 흐르면서 건강한 뿌리가 되도록 물을 불어 넣습니다. 그 후 적절한 곳에 주머니를 배치합니다. 대체로 주머니를 배치할 때는 작은 물수건 또는 자연 구름이 있는 부분에 배치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포딩 및 관리 단계입니다. 포딩은 배치 후 밤에 비가 오는 것을 방지할 목적으로 하는 일로, 흙거 닦기 및 톱질 등을 통해 상기 배치한 주머니 또는 뿌리 배치 장소를 관리합니다. 다음으로 관리 과정에서 포도 나무는 포도, 벼룩 및 독성 균들에 대한 접종 및 영양성분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관리 업무는 농민들과 농가들이 함께 계획하고 노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포도 농사는 잘 정리된 물건을 대량으로 준비하고 도료를 준비하고 포도재배가 적합한 자리를 찾아서 작물뿌리 및 접종 까지 반드시 진행해야 합니다. 포딩 단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영양분관리는 꼭 마무리해야 합니다. 또한 적절한 관리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농가들은 생산과 품질 관리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