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노균병

본문의 키워드:포도 노균병 1. 포도 노균병
  
  포도 노균병은 포도를 재배할 때 발생하는 가장 흔한 곤충에 의해 예방해야하는 중요한 포도 재배의 질병이다. 포도 노균병은 노동자, 매장의 판매 및 소싱 기업 및 과일 업계가 노균 및 그에 따른 사항으로부터 놓치지 않기 위하여 명확한 생각이 필요하다. 포도 노균병은 작물을 손상시킬 수 있는 것이기도 하므로 노균 치료를 예방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소요하고 있다.
  
  포도 노균병은 재배가 처음부터 노균 바이러스 에 의해 인해 발생한다. 이 병은 보통 포도 재배가 잘 되고 있는 곳을 일반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포도 읤균병은 주로 포도 나무가 자갈도기 중에 고침이 된 경우 발생한다. 또한 농부가 재배하는 포도 나무는 겨울에 높은온도가 일어나 습도가 높아지면 노균 바이러스에 의해 노균 병이 쉽게 감염되기 때문에 포도 노균병이 쉽게 감염될 수 있다.
  
  포도 노균병은 피할 수 없기 때문에 노력해서 이를 제어해야한다. 첫번째 방법은 병원체감 예방이다. 재배된 포도의 몇몇이 이상하게 보일 경우, 적절한 치료법을 선택하여 직접 식별하고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번째 방법은 일반적인 노균방지 방법ification 이다. 농부는 후기 초빙 및 생산물망에 의해 뒤뜰까지 고려해야 한다. 는 뒤뜰 음영과 습윤로 높은 온도 및 습도를 많이 결정하기 때문에 물론 가구 및 기계를 고치거나 농업화하는 데 필요한 물질을 분리하고 자동화하는 방법도 사용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포도 노균병 자가 치료를 권장하고 있다. 자가 치료가 사용되는 이유는 포도 노균병이 감염병 이기 때문이다. 감염된 농장들에서 감염된 거래 사업자가 감염되면 포도 노균병이 다른 농장에서 쉽게 퍼질 수 있으므로 자가 치료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다. 자가 치료 방법에는 잔물결 제거 및 스프레이 외에도 온도관리, 사소한 농림 관리, 농가 방역 등 여러 가지 측면이 있다. 각각의 방역 방법에 따라 노균 치료가 더 효과적이고 감염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시간과 노력의 낭비를 줄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포도 노균병 예방을 위해 노균이 영향을 미치지 않는 지역이나 잔디로 감염 의심 지역을 선택해야한다. 이는 일반적으로 공장, 동네, 북쪽풍속, 오프마트가 있는 지역과 같이 작물에 노균의 퍼짐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하다. 또한 포도주에는 농업생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농부가 방해를 하여야 하고 농각이 이 병이 쉽게 발생하는 지역을 선택해야한다. 또한 올바른 치료를 생각하고 농가가 습도와 온도를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돕자에 따라 충분한 온도와 습도가 유지되도록 재배할 필요가 있다.
  
  포도 노균병은 적절한 방역 및 치료 방법을 적용하면 잘 방지할 수 있는 중요한 포도 재배 질병이다. 농부는 재배 환경이 옳고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면 생산성을 높이고 포도 이익을 증대할 수 있기 때문에 포도 노균병 예방과 치료에 대해 신경질적으로 생각해야한다.포도 노균병(Pseudomonas syringae 또는 P. syringae pv syringae)은 포도 및 양귤류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바이러스감염병이다. 노균병의 증상은 농작물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포도 같은 열매는 녹슬거나 발톱이 있고, 가시는 초록색에서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주로 볼 수 있다. 껍질의 색상은 밝은 농도가 낮다면 흰색과 회색, 높다면 갈색으로 변하는 것도 자주 볼 수 있다.
  
  노균병은 특히 열매 발아 시기, 과수 및 봄 비 시기에 감염이 쉽게 발생하기 때문에 작물의 생산성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노균병은 바이러스 감염과 세균 감염 모두 염증 상태를 일으키기 때문에 이물질이 병물에 침투되거나 다른 종 내에 침투하면 감염성이 증가한다. 또한, 농작물의 건강 상태가 나빠지면 노균병의 감염력도 증가한다.
  
  포도 노균병의 감염과 컨트롤은 다양한 화학적 생태학적 제어 방법이 필요하다. 농작물이 노균병과 같은 자극적인 자극에 영향을 받기 전에 건강한 상태를 장착해야 한다. 자연 방법으로 농작물을 영역 내에 리미트를 잡고 제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절한 배양 방법과 오염된 곳에서 거래하는 것 등 일반적인 농경 습관이 필요하다. 이는 특히 포도일 경우 열매 수확시 추가적인 주의가 필요하다.
  
  포도 노균병의 염동에 몇 가지 약물 및 석회약물이 사용된다는 것이 증명되었으며, 크롬 야기이다. 이러한 방법은 감염된 영역에서 과황돈류를 거래하는 것과 비슷하게 약물과 석회약물 등 일일히 적용하기 때문에 비용이 매우 높은 작업이 된다. 다른 방법으로는 원기상제나 분무 제를 이용하여 노균병을 예방하는 방법 또한 있다.
  
  합리적인 방관 접근은 조직이나 원예회는 포도 노균병과 다른 성과 감염 발생을 줄이기 위해 가꾸기 및 배양, 양육 및 수정 관리 방법을 제시해 줄 것이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건강한 품종의 득하고 건강한 육종을 선택해야 하며, 침입자 관리는 감염의 소스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적절한 토양 관리 방법은 작물의 생산성과 저항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제비꽃 식물과 같은 종의 목마를 증식하거나 배양해 사용해 감염을 예방하고 양파 및 당근과 같은 다른 식물과 포도와의 미생물 간 생태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한다.
  
  포도 노균병의 감염은 제품의 사회적 이득을 방해하고 농민들의 경제 손해를 초래하기 때문에 그 영향을 최소하도록 감염을 예방하고 제어해야 하므로 적절한 컨트롤과 관리가 필요하다. 이는 특히 감염이 많아지는 과수 및 봄 비 시기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농민은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우수한 배양 방법, 건강한 품종 및 방해 공격하는 방법 등을 사용하고 노균병이 생기지 않도록 침투와 면역 상태를 관리하여 노균병 감염 위험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