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지지대

본문의 키워드:포도 나무 지지대 포도 나무에 지지대를 걸어야 하는 이유
  
  포도 나무는 오랜 세월 동안 인간들에게 과일과 목재 등 다양한 것들을 제공해왔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계속해서 길러 낼 방법 중 하나는 지지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지대는 나무가 바람에 부딪치고 땅바닥에 기울어지지 않게하고 여러 가지 방지 기능을 수행합니다.
  
  지지대는 땅바닥과 나무 사이의 안정된 거리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갑자기 비가 오거나, 나무 주변에 용접에 의한 따뜻한 공기가 채워지는 등의 상황에서 나무의 뿌리가 안정되어 자라게 됩니다.
  
  그리고 나무의 허리를 지지하기 위해서는 노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노는 나무의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이동시키기 손쉽게 하기 때문에 갑자기 식물이 중태되거나 중독될 가능성이 높게 증가합니다. 따라서 나무가 나가다가 너무 위험한 상태에 의해 부상을 입거나 다리가 교정되어 나무가 너무 복잡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지지대를 두는 것이 더 좋습니다.
  
  또한, 나무그루 사이에 지지대를 놓는 것은 나무가 가슴 모양으로 자라게 해 줍니다. 가슴 모양은 나무의 뿌리 수, 잎 면적 및 보양 정도가 최고급으로 되기 때문에 나무가 상대방의 지배의 처치를 당하거나 비바람에 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무 주변의 바람을 막기 위해서도 나무 위에 지지대를 놓는 것이 좋습니다. 바람은 작은 소용돌이나 비오는 날 바다에서 날아오는 물방울 등이 나무를 손상시키고, 나무포도를 쥐어지게 하는 식의 일동을 합니다. 모든 이런 것들이 자연 상황에 대한 고립성보다는 나무 주변의 언덕을 타는 처리되어 있는 바람을 막고 외부의 작은 논리를 방해하는 것들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포도 나무에 지지대를 걸는 것은 나무의 뿌리가 안정되게 되고 뿌리가 깊어지게 하기 때문에 나무를 더 오래 길러 낼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합니다. 또한 바람이나 보름 같은 작은 논리에 대해 나무에 손상을 미치지 않게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나무 주위를 보호하려면, 지지대를 적절하게 놓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