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약 치기

본문의 키워드:포도 나무 약 치기 (본문 시작)
  
  도서관의 책들이 갑자기 마음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부터 시작됐다. 지난 주 금요일, 내가 이 포도 나무에 약을 주기로 결정했을 때는 잊고 있었던 것 같았다.
  
  겨우 일 년 끝남과 맞춰, 이 포도 나무에 약을 주었어야 했다. 그 다음 달에는 그 포도 나무가 내게 포도를 줄 거란 말이 있었다. 그래서 이번 금요일에 포도 나무에 약을 줘야했다.
  
  내가 준비했던 약을 급하게 가볍게만 치려고 시도했다. 무더위로 인해 나는 더욱 급하게 치려고 노력했다. 내가 함께 온 두 개의 공동무해자들 때문에 더 힘겹게 노력했다.
  
  약을 칠 단계는 다른 두 방법으로 구분해서 했다. 일단 관대하게 놓고 십자로 치고, 또 긁기는 방식으로 친다는 것이다. 난 꿀을 붓기위해 관대하게 놓는 방식으로 치려고 했다. 내가 준비한 칼로 총 열번의 작은 상처가 나는 방식으로 치고 있었다.
  
  약이 착용될 때까지 이 포도 나무에 약을 주는 것은 빌드가 아닌 일반적인 일이었다. 약을 치기 위해선 몇 가지 준비물과 장비가 필요했다. 우리가 준비한 것은 약, 칼, 치는 물건으로 이루어져 있는 내 독방, 그리고 이 포도 나무를 쳐다보기 위한 의자이다.
  
  내가 이 포도 나무에 약을 주기 전에 이 포도 나무를 봤을 때에는 생각보다 꽤 높게 들어섰던 것 같았다. 이 포도 나무는 내가 상상한 것보다 더 높고 다양한 모양의 가지가 뻗어있었다. 가지들 중 하나는 약을 주기 적합하지 않은 곳까지 꼬리가 뻗어있었다.
  
  내가 주는 약은 일반적으로 성장과 강력한 생장 방해을 방지할 수 있는 약이라고 생각했다. 난 끝까지 제대로 치려고 노력했지만 떨어질 가능성도 뛰었고 내가 칠 수 있는 관대하게 놓은 약의 영역 또한 생각했다.
  
  이번에 실시한 포도 나무 치기는 내가 약을 주기로 마음먹기 전부터 이뤄져야할 일이기 때문에 번거롭고, 힘들었다. 그래도 내가 약을 친 후 이 나무는 관대하게 놓고 보이는 모습으로 여러 개의 작은 상처를 남길 수 있게 됐다. 나는 이 나무의 생전을 보고 감탄했고 감사했다. 이 나무는 꼭 나에게 포도를 줄 거라는 말이 맞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모든 과정을 다 마쳤다면 집으로 갔다. 하지만 그 다음 날에 나는 성공적인 결과를 만끽할 수 있었고, 이 포도 나무가 자라고 있는 것을 보고 기쁨을 느꼈다. 포도 나무가 자라고 있었기 때문에 이 약의 성공적인 주사에 감사할 수 있게 됐다. 나는 또한 이 포도 나무가 나에게 포도를 줄 거라는 예상에 맞춰 있었다는 것, 그리고 이 약이 나무에게 잘 먹히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본문 종료),
  
  봄이 다가오면서 한강을 따라 오는 장미와 함께 미시시피 포도 나무들도 모두 꽃 들었습니다. 이제 포도 나무 농부들은 가을에 수익을 얻기 위해 작물을 잘 보호해야하는 시기에 들었습니다. 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포도 나무에 대한 해충 방지입니다. 전문가는 약 치기는 바이러스, 흰지렁이, 독충, 당독충 및 다른 야생 생물들을 치료하고 방지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먼저 포도 나무 해충 방지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해충 치료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해충 치료기는 흰지렁이, 당독충, 독충 및 바이러스 등의 해충을 항생제로 마감시키고 포도 나무를 질식시키는 값진 도구입니다. 해충 치료기는 연간 2~3 차례를 사용하여 해충이 발생하는 모든 단계를 따라 따르고, 가능한 빨리 해충을 치켜야합니다. 해충 치료기에 사용할 수 있는 중국 라트리프라 이름의 치료기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 중국 라트리프라 치료기는 바이러스, 흰지렁이, 독충 및 다른 해충들을 치료하고 방지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포도 나무는 해충에 쉽게 빠져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슷한 식물들끼리 많이 가까이 두지 않고, 포도 나무가 가장 해충방지가 가장 좋은 천연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설사 날씨가 매우 따뜻하거나 비등이 많이 내린다 하더라도, 포도 비를 많이 뿌려 건조하게만 막아놓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봄 낮 시간 중 해충과의 밀접한 접촉이 많기 때문에, 포도 나무는 모래를 뿌려 일부를 감싸고 나머지는 주변 공간 주위를 돌아다니는 해충을 막고 그 해충들의 음식과 숨쉬기를 막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불과합니다. 이제 마스크를 착용하고, 착용한 마스크 내부로 오염된 진동성 스프레이를 뿌려 인근 해충을 막아 놓고, 스프레이가 스킨에 두드러지면 그곳에 사는 해충들을 사냥하는 연구도합니다. 보통은 흰지렁이 스프레이에 사용됩니다.
  
  결국 포도 나무 약 치기는 바이러스, 흰지렁이, 독충 및 다른 해충들이 포도 나무를 공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리 방법도 중요합니다. 날씨가 따뜻하거나 비등이 많이 내린 경우 포도 나무가 습하게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포도 비를 많이 뿌려 면 좋다고 합니다. 물론 이것이 포도 나무의 완전한 보호보다 낫지는 않습니다. 포도 나무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을 두기 위해 과학적으로 이것들을 생산하고, 또한 포도 나무 농부는 적절한 작물 채소 사용과 안전한 연수 방법들을 사용하여 포도 나무를 최대한 보호하는 것도 좋습니다. 포도 나무는 쉽게 해충에게 공격받기 때문에, 약 치기는 먼저 해충을 지켜야만 해충에게 먹히는 것들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해충 치료기를 사용하고 모래를 뿌려 해충들의 음식과 숨을 막으며 스프레이를 뿌려 해충들의 이동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스프레이 등 관리방법이 가장 좋은 것은 포도 나무 약 치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