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그림

본문의 키워드:포도 나무 그림 ,
  
  고무 포도 나무는 원시 고무 식물로, 18세기 말 중국에서 그린 비슷한 그림에서 시작됐다. 그러나 우리가 오늘날 인식하고 있는 고무 포도 나무는 대부분 일본의 오라토(Ohara)가 그려진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착장한 사람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경제적 불평등을 반영하고 동시에 주변 환경이 바뀔때마다 역경을 극복하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고무 포도 나무의 그림은 일본의 오라토가 그린 그림이라 생각하기 쉬운데, 그것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여러 나라들이 다른 영감을 얻고 역사적 의미를 담고 있는 그림들을 따라갔다. 일본의 그림에서 따온 방식 중 하나는 그림의 중심부에 동상 모양의 신사를 놓아 역사적 상징감을 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에서는 고무포도 나무 그림의 중심부에 대상을 놓아 임금의 정신 권고 및 밀접한 연관관계를 나타내고 있다. 또 다른 곳에서는 이러한 그림에 사냥 및 물고기를 포함시켜 구조적 차이와 다양한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한편 널리 알려진 고무 포도 나무 그림은 착장한 사람들에 대한 비판을 의미하고 있다. 이는 3개의 나무 뿐만 아니라 그림의 배경에 널뛰는 붉은 구름이 타포시투의 전시방향이라는 대략한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배경의 화면, 그리고 나무 중 착장한 사람들과 무능력한 사람들 모두가 같은 손에 붙게 된 것은 인간과 소득분배 및 권리평등 방향에 대한 희망을 상징한다.
  
  다시 말해, 고무 포도 나무 그림은 착장한 사람들과 무능력한 사람들 사이의 경제적 불평등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이 바뀔 때마다 역경을 극복하고 어려운 상황에 대해 괴로워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미국 연방문화 사회에서 고무 포도 나무 그림은 자유로운 미래에 바라보는 희망을 상징하는 비유로 해석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그림은 많은 사람들이 그림의 의미를 깊게 생각하고 기하 상관관계나 합리성을 찾을 수 있게 되었다.
  
  고무 포도 나무 그림을 다루는 과정은 꽤 복잡한 과정이다. 즉, 그림을 만들 때는 사물의 색깔은 물론 배경 속에서 스며나는 나들이 여행 등과 같은 이야기들을 담는 것도 필요하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는 배경 속에 미각의 다양한 물질을 배치하거나, 식물 등으로 산방의 풍경을 표현하곤 하는데, 이들이 그림 전체에 작용해 그림의 느낌을 뒤에 있는 이야기에 더 깊이 표현하는 것이 등이다.
  
  고무 포도 나무 그림은 전세계 다양한 민족과 문화들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깊고 복잡한 지미를 지니고 있다. 고무 포도 나무 그림은 하나의 그림에서 착장과 무능력간 경제적 불평등과 주변 환경의 변화 등을 반영할 수 있는데, 미국 연방문화 사회에서는 이러한 그림을 통해 희망과 자유로운 미래를 보는 희망을 상징하기도 한다.녹색의 들여쓰기가 있는 긴 나무 가지가 하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가지의 허리에는 빨간 색의 잔엽열매가 촘촘히 달려 있습니다. 바람이 좋고 하늘의 별빛이 밝다면 잔엽 과수원에 대한 우리의 꿈이 이곳에서도 실현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는 보통 포도 나무로 불리는 특수한 종류의 나무입니다. 이 나무는 블루그레이 색깔의 잎을 매우 밝게 빛나게 하고, 잎을 가진 줄기는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명랑하고 강렬하면서도 소박한 느낌을 줍니다. 빨간색 잔엽과 함께 참외처럼 밝은 햇살이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포도 나무는 대부분 분무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작은 상자에 담긴 실험지를 비 또는 비가 오지 않는 날에는 이런 분무를 받는 방법으로 개실합니다. 건조한 날씨에는 작은 식탁 냅킨에 담긴 물을 주기적으로 뿌려 줍니다. 그런 방법으로 작은 등불과 같은 모습으로 길 간격에 도마뱀을 세워 놓았고, 밤낮으로 밝게 빛나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이런 곳에서 놀면 여름이 어느새 지나갔다는 걸 잊지 못하게 됩니다.
  
  가을의 목요일에는 도마뱀에서 연기는 분위기가 시원한 밤을 보내곤 합니다. 나무의 가지는 점점 빨간색으로 바뀌기 시작합니다. 계절의 변화는 생명의 변화도 같습니다. 계속 바뀌고 가는 모습을 나는 느낄 수 있게 됩니다.
  
  가을은 다시 찬바람이 점점 차가워지면서 잔엽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그 때는 포도 나무에서 빛나는 빨간색 잔엽을 따라 높고 낮은 노래가 사방으로 전해지기 시작합니다. 슬픔과 아픔을 담아 부르는 노래가 당신의 감정을 범벅시키게 합니다.
  
  겨울이 되면 포도 나무는 작고 짧게 변합니다. 이는 고등학교 여름 방학 숙제로 쓰인 북구름에 불과합니다. 이런 기후 조건을 잘 버티는 몇몇 나무는 겨울동안 독특한 색깔을 보여주며 낮은 곳에서 이리저리 밀수해 갑니다.
  
  다시 봄이면 포도 나무는 다시 힘을 내면서 들여쓰기가 있는 긴 나무 가지가 돌아와 하늘을 바라보기 시작합니다. 노랗고 찬란한 잎이 밝게 빛나고 잔엽이 활발하게 자라는 그 모습을 봅니다.
  
  포도 나무는 가을과 봄을 즐기는 놀이 야외 놀이터의 한 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그림 속에서 여러 모습을 느껴보면서 원하는 것 없이 편하고 신선하게 계절을 느껴보고 있습니다. 어느 해리수를 다녔던 일인가. 하늘과 나무가 당신의 기억을 되살려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