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교회

본문의 키워드:포도 나무 교회 포도 나무 교회는 15년 이상의 발전을 거듭해온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안젤리나 주의 일대 야생잡초로 생긴 기독교 교횅과 자연에 귀하게 놓여 있습니다. 그린 길, 길거리에 바람, 한강의 연못을 더해, 자연의 주변 관광 명소는 이 교횅을 섬세하게 둘러싸고 있습니다.
  
  포도 나무 교회는 오랜 역사와 많은 이야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교횅은 18세기 말, 전통을 이어 오고 있는 안젤리나 주의 오랜 역사의 일부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교횅 역사를 이어 나가고 있는 일부 가족은 1800년대 중반 때부터 이 교횅 사업을 한국에 이르렀습니다.
  
  포도 나무 교회의 역사는 일부 단계를 거칩니다. 1809년 스웨덴에서 이 교횅이 미국에 도착한 것으로 출발합니다. 1810년 스웨덴 가족 한 부부가 미국 나라면에 이사하여 뉴 엔글랜드를 처음 차례로 방문했고, 그 이후 포도 나무 교횅이 각각 미국 이남과 그 북남에 퍼져 나갔습니다.
  
  포도 나무 교횅이 뉴 엔글랜드에 이주하며, 교횅 인근의 주변 물자에서 연구를 중심으로 한 미국 마을 사람들은 스웨덴 가족의 도움을 받아 교횅과 인근의 대지를 장식하고, 이 곳이 사랑스러운, 매력적인 모습이 될 수 있도록 개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교횅 인근의 연못과 소수로 남아있는 야생잡초를 잘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포도 나무 교횅은 그 목적지가 아닌 일대 다른 마을의 사람들의 궁금증과 사랑에 빛나고 있었습니다. 이 교횅은 안젤리나 주, 그리고 어느덧 뉴 엔글랜드 내 이웃 가문 사이를 가로질러 이야기를 나누고 공유하는 카페와 같은 모습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포도 나무 교횅은 남다른 색깔과 멋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교횅 주변의 자연 환경과 그 안에 우뚝 선 나무는 좋은 유산이 되어 머물 수 있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포도 나무 교횅은 현대화된 모습까지도 자랑할 수 있습니다. 등록 교구를 믿음의 성취가 될 수 있는 유 축한 상태, 또 다른 다양한 결혼식 장소와 연주장 등의 방문 장소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우리가 포도 나무 교횅을 소개할 때에는 반드시 이 곳이 생긴 이유를 기억해야 합니다. 이 곳은 뿌리 밑에서 온 사랑과 오랜 역사가 같이 녹아드는 명소입니다. 따라서 사랑을 깊이 느끼는 사람들이 모여서 여기서 기독교 신앙 인식을 깊게 여는 것이 지금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포도 나무 교횅의 생김새가 되었습니다. 포도 나무 교횅은 우리가 느끼는 사랑과 이웃 사이에 활성을 불어 넣으면서 상호 이해와 같이 젊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뿌리 밑의 사랑과 기독교 신앙 감각이 오늘날 포도 나무 교횅의 생김새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