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교회 이단

본문의 키워드:포도 나무 교회 이단 포도 나무 교회는 1960년대 중반 미국 남부에서 많은 교회들이 포도 나무 교회를 창설하기 시작했습니다. 테네시 주 소록스에서 건축된 아이스 리브 교회가 대표적입니다. 그러나 포도 나무 교회가 가장 대표적인 구성원인 미국 남부의 검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식들이 점차 개발되었기 때문에 미국 남부와의 영향이 점점 더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단체는 성장과 모범을 창조하는 기관으로 식별되고 있습니다.
  
  포도 나무 교회는 1970년대 이후 각지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기 시작하였고, 가정과 사회간의 상호 존중, 균형 있는 기술 개발과 연구, 인간의 삶의 가치를 존중하고 실현하는 것 등을 목표로 각지의 지역 사회 개발과 연관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포도 나무 교회가 현대 사회의 영향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의미는 포도 나무 교회는 사회 전반에 걸쳐 네트워크와 궁극적으로 보편적 생태-문화-종교-철학 연구의 목표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들은 교회의 목표는 구제와 기도, 영감, 가르침과 교화에 주력을 둔다는 것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건전하고 안전한 관계 맺기, 사회적 소외 된 사람들 사이에 감정과 연민의 영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포도 나무 교회가 스트레스 완화과 엄격한 기독교 전략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진행하는 주요 프로그램의 본류는 예배와 기도, 성경 교육, 사회 사교, 가정 분쟁 사고 대응 등이 있습니다.
  
  포도 나무 교회는 대부분의 교회가 하고 있는 것과 비슷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국 사회의 핵심 가치들을 고려하고, 새로운 방식이 필요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방향을 찾으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교육과 사회 복지 프로그램 등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관계 및 활동에 대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포도 나무 교회는 결국 그들의 가치에 따라 인류를 섬기고, 나라를 위해 상생과 나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 남부 지역의 역할과 시민권을 위해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 덕분에 포도 나무 교회는 이웃간, 인간들간, 그리고 인종간의 상생과 소태, 그리고 듣긴 말 안해도 오해하는 등의 미국의 교회들의 기준을 늘리고 정의하는데 거의 완벽하게 수행되고 있습니다.포도 나무 교회는 자연과 함께 영적인 깊이와 주도로 시도하는 오랫동안 기도하고 마음을 정리하는 장소로 인기가 많다. 이 곳에 다녀가 보면 많은 사람들이 가끔 날씨에 관계없이 곳에 모이고 듣고 말하는 일을 따라한다. 그들은 범정 치료를 위해 기도를 하고 정신 화를 위해 감정을 공개하고 각자의 경험에 대해 논의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하는 것은 그들이 이 곳을 방문하면서 제공하는 새로운 영적 사고 방식을 찾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목표로 하는 것은 마음을 열고 합심하는 관계를 갖는 것이다. 그보다 더 나은 관계를 통해 생각을 사고하고 심리적 자극을 잃을 수 있는 방법 또는 접근을 찾는 것이다. 대부분의 교회는 종교적 구성원들이 모여 충분한 이론적인 논의와 따라주기를 가지고 논쟁하고 새로운 생각을 공유하는 멋진 장소 이지만, 포도나무 교회는 이러한 종교적인 요소 대신 다른 구상들을 공유하고 함께 논의하는 방식을 추구한다.
  
  교회에 방문하면 비록 기독교 교리가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지만 실제로 기독교 믿음이 기본이 되는 것은 아니다. 이는 다른 단체가 같은 공간을 공유하고 사람들이 자신들의 생각과 의견을 열심히 공유하는 장소로 바뀌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포도나무 교회는 가치와 믿음 사이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두었다. 따라서 이 곳에는 다양한 믿음과 가치에 대한 토론이 빈번하게 벌어지고 있다.
  
  포도나무 교회에 방문하기 전에 사람들이 보는 것은 정치적인 의견과 종교보다는 생각과 감정 사이의 이동이 가능하게 하는 접근 방법을 찾으려는 인간적 노력이다. 그런 노력 속에서 이 곳에서 가장 큰 목표는 다른 사람과 자기 자신과의 관계를 깊게 고민하고 함께 생각하여 새로운 생각을 들 때까지 시도하는 것이다. 또한 자신과 가까이 있기 위해 생각, 문제 해결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것이다. 이러한 깊이는 마음속에 있는 시간에서 발견되고 이는 그들이 자신의 운명을 이끈 힘이 될 수 있다.
  
  포도나무 교회는 사람들에게 시간과 공간을 갖추어 마음과 배려가 함께하는 종교적 공간을 제공한다. 포도나무 교회는 사람들이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곳으로 인식되며 사람들이 잘 이끌고 제어할 수 있을 때 가장 좋은 것이다. 그래서 포도나무 교회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신앙과 뚜렷한 통로가 생겨나는 곳에 골방을 찾아가고 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