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거름 주기

본문의 키워드:포도 나무 거름 주기 포도 나무 거름 주기는 중요한 과정이며, 어느 계절에 거름을 주느냐에 따라 포도 나무의 모습이 상당히 달라집니다. 거름을 잘 받으면 생육이 좋고 모습도 매력적으로 크기도 자랑할 정도로 자라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거름을 주는 것은 포도가 좋은 상태로 유지되는데 꼭 필요합니다.
  
  거름은 수로 또는 비교적 보통의 산성도를 가진 비교적 약한 산과나무을 분해한 잔디 배합물로 만드는 것이 보통입니다. 또한, 고기비 첨가물로 기름과 유기 화합물, 대충 발효된 대충한 잔디, 씨매가공 잎 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비교적 적은 양의 거름을 넣으면 발효를 하고 적당한 업계의 관리를 통해 높은 생장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낮은 온도와 높은 습도의 가을 날에 거름을 주는 것이 적절합니다. 가을은 양상당의 형식으로 비닐 또는 다른 잔디를 놓고 일광을 일부 차단하는 것으로 모던 업계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또한, 포도는 비교적 강한 빛을 좋아하기 때문에 차단해야 합니다. 차단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아니며, 모던 업계에서 생산되고 있는 가구나 거름을 바닥에 배치하여 빛을 차단하는 것으로 쉽게 가능합니다.
  
  가을에 거름을 주면 포도는 충분한 양의 거름과 셀레늄을 함께 가진 영양가가 빠르게 채워지고 빠른 속도로 안정적인 생육이 가능하게됩니다. 가을에 거름을 주면 생육이 잘 되고 다음 봄에 빠르게 튼튼해집니다. 봄과 여름에는 슬러지, 비료 및 거름 등을 추가로 주면 더 잘 생육할 수 있습니다.
  
  거름을 주는 것은 슬러지, 비료, 물, 탄소의 관리와 함께 생육을 더 잘 만들 수 있습니다. 거름을 주는 다음 단계는 물과 슬러지를 주는 것입니다. 포도는 피로하기 때문에 최대한 자주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보통의 물과는 달리 적당한 산도를 가진 치약 및 같은 만들기가 쉬운 일반 농약용 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거름과 함께 물을 주는 것이 포도에 좋습니다.
  
  거름을 잘 주면 포도 나무는 소나무와 달리 눈 없이 죽지 않고 소나무 보다 더 건강하고 오래 살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거름을 주는 것은 비료 및 물의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것이 사과 나무에 좋습니다. 비료와 함께 슬러지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슬러지는 생육을 돕고 미생물 군을 군락하고 밀도가 높은 거름을 제공하며, 모든 물을 함께 보완합니다.
  
  포도 나무 거름 주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알맞게 거름을 주면 포도는 잘 생육하고 더 맛있고 이맛있는 열매를 생산하게 됩니다. 특히 주기적으로 거름을 주는 것은 환경이 더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잘 생육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포도 나무 거름 주기는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모든 포도 농부 및 농가는 제대로 알고 필요한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거름을 주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