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포도 품종

본문의 키워드:칠레 포도 품종 칠레 포도는 금빛 포도의 종류중 하나로 최근까지 칠레 내에서 포도를 생산하는 가장 인기있는 종류입니다. 칠레포도의 특징은 금빛 색감이며 약간 꽃향기를 띄고 부드러운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칠레 포도는 칠레가 대륙에서 최근 10년간 빠른 속도로 생산량을 늘리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칠레 포도만 생산하는 관광객들이 칠레 내 각 포도 생산농장을 방문할 때, 각각의 곳에서 다른 종류의 포도를 사고나서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칠레 포도 종류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흥미 라며 (Heinz Lastre): 괴리형 된 포도가 있으며 방대한 과육즙을 지니고 있습니다. 과일에는 밝은 녹색과 분홍색의 색깔이 있고, 금빛의 가루가 있습니다. 이는 탄산감을 준비합니다. 흥미 라며은 연주하기에 뛰어나고, 담백하고 약한 감이 있습니다.
  
  2. 알 파벳레 (Al Pabierge): 알 파벳레는 노랑색 및 갈색을 띤 가늘고 긴 가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끈기는 떨어지고 담백하고 약한 맛이 있습니다. 과일의 액체는 붉은 색깔로, 초콜릿 색에 가깝습니다. 알 파벳레는 상당히 강력한 향과 달걀비름맛이 있습니다.
  
  3. 치야 (Cheya): 치야는 칠레 포도 중 하나로 녹색,노랑 및 백색 과일에서 빨간소금감과 밝은 붉은색이 있습니다. 총알 크기인 가늘고 작은 과일은 꽃향기를 지니고 있고 싼 달걀에 요거트 감칠맛이가 있습니다.
  
  4. 스텐소리 (Stencioli): 스텐소리는 녹색 사과야키 및 노랑과 은빛 과일의 조합으로 가는 과일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텐소리 포도는 사과의 색에 가까운 단 맛을 갖고 있습니다.
  
  칠레포도는 광어린와 사자바린 포도는 칠레 포도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포도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광어린은 생산이 적고 빨간 다진 색깔과 매우 따뜻한 달걀을 띤 작은 포도입니다. 사자바린은 흰 가루를 지니고 있으며, 상당히 가벼워 감칠맛이 강합니다.
  
  칠레 포도는 알파벳레과 같은 색깔의 과일과 발효된 바디를 지니고 있는 다른 레드 와인 품종으로부터 이루어진 방대한 작물 생산량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칠레 포도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는 포도로, 각 농장에서 풍미가 다른 자연성과 방대한 생산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칠레 포도는 전 세계의 다양한 음료를 가공하거나 떡같이 사용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