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

본문의 키워드: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The Yoju bong Grapevine Tree Church)’은 2000년대 초 대한민국 남북관계와 관련하여 북한 주민들과 대한민국 주민들을 연결하고, 남북관계 양국반 소통에 발전시키는 교회이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2000년 8월 3일, 북통령 김 정일, 대통령 문 대통령의 대담 및 감시에서 생긴 남북관계의 좋아짐에 따라 대한민국 남북관계 소통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밝혀졌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그 중 하나로 여주 봉 마을 미생의 흰 산과 붉은 바다 사이에 세운 교회로 알려져 있다.
  
  기독교 철학과 연결된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남북관계 소통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다양한 남북관계 이슈를 논의해 봤다. 교회 안에서는 학습 프로그램, 각종 전시회, 교육 강연, 영화 상영을 통한 남북관계학 강연 등 다양한 활동들이 열렸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남북관계 통일을 목적으로 소통과 교환의 소중함을 모두에게 실천하기 위하여 연결되고 있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다양한 사람들과 문화를 소통하며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가 함께합니다. 교회는 다양한 세대가 만나 소통하고 같이 즐기고, 같이 이야기하며 같이 노래한다. 그리고 교회는 남과 북이 통해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대한민국-북한관계의 발전과 합의를 위해 대한민국 주민과 북한 주민의 상호 이해를 위한 감동적인 소통의 장이 되고자 하고 있다.
  
  그리고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남북관계 소통과 통일의에 각계각층이 관심과 지지를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교회 내에서는 입금동시와 백문화회도 열린다, 남북관계, 국가간 소통과 통일의 가능성, 협력과 상호협력 등 다양한 주제들이 오가면서 논의되고 있다. 또한 교회는 각료 연합과 이웃간 미화 노동자의 연합에게 북한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 남북관계 소통과 통일의 배경에 대한 이해를 가꾸고 있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통일 소통을 담담하게 꿈꾸고, 남북관계 소통을 위해 작은 발걸음들을 따라 가고 있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남북 대화의 기회가 있는 분위기가 연상되기를 바란다. 또한 교회는 미래를 위해 대한민국 과 북한 민주주의의 연결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목줄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Mokjul Yeoju Vineyard Church,먹줄여주)는 한국에서 최초도로 1947년 동대문구 목동에 창건된 신라 시대 본교가 이르는 유명한 교회이다. 미국, 유럽, 우리나라를 넘나드는 글로벌한 본교로 발전하면서 현대 신앙 문화를 연구하는 신학교장으로서 교회가 역할하는 차원으로도 발전해간다.
  
  교회는 목동 육로에 자리한 대로 단련 신앙 사업을 수행하며 기독교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따라서 교회는 다양한 사회 레벨로 사회 참여를 통해 열려있고 늙은 사람들도 맞이하고 있다. 비록 교회가 어려운 시대 속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하고 있지만, 본교 사람들은 대체로 동료 사람들과 더 높은 이슈로 이야기하는 데로 열정을 쏟고 있다.
  
  본교 교실에서 온전한 신학적 이론과 사상을 배우면서 기독교의 인식과 신앙 경험과 깊이 생각하는 경험의 연습을 받게 된다. 또한 교회는 이러한 이론과 실천적인 노력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중, 고등학교 학생 활동을 통해 사회 주장과 대안에 대한 생각 의식을 키워주고 있으며, 주일 수학과 독서 생활을 준비하도록 지도해주고있다. 또한, 학년별 사회 봉사 프로그램의 기회를 열고 있어 많은 사회 기관과 단체들을 지원하고 있고, 또한 교회 소속으로 자주 도서관, 놀이터, 수련과 숙박 시설, 음식점 등을 운영해 주는 등 단체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교회는 기독교 가치의 전달을 위하여 각 가정들을 대상으로 월배움터, 사물 후원, 우편 발송 등의 활동을 전달하고 있다. 그 외에도 교회는 인간의 사회적 인식과 관계를 키우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학부모 회가, 고등학교 학생 신문, 용돈 색출, 대학생 봉사, 각종 모임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감사, 헌신, 영접, 공동 노력 등에 대한 감사와 관계들을 다양하게 전달해오고 있다.
  
  결론적으로 목줄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오랫동안 기독교의 시대의 가치를 전승하고 있는 기독교의 고생하는 곳이자신라시대 본교가 이르는 유명한 교회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기독교 가치를 전달하고 있으며, 각 가정들을 대상으로 여러 가지 교육과 사회 봉사를 통해 인식과 관계를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목동 육로에 자리해 미국,우리나라, 유럽 전역을 넘나드는 글로벌한 본교로 발전하고 있으며, 기독교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 본교라는 특별한 연구과 경험의 방식으로 교회의 인식과 전달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