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포도 몰

본문의 키워드:신림 포도 몰 이제 신림 포도 몰은 오랫동안 거기에 계시는 장인들과 그간 건축해온 역사가 되었습니다.
  신림은 일본의 신토기념물로 오랫동안 거기에 사는 이들의 일상이 담기고 있으며, 일반적인 편의점이 되라는 계획에 따라 새로운 모습으로 재건되고 있습니다. 신림 포도 몰은 우리의 기억에 담긴 역사와 같은 시간을 공유하기 위한 장소라고 합니다.
  
  신림 포도 몰은 역사가 가진 일본의 명승과 연결이 됩니다. 여러 시대를 지나 교대해온 인간의 역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옛날 일본 남부에는 까맣고 가는 기둥이 많았던데, 이런 장인들은 여러가지 목조건축형식과 같은 고급 소품과 함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열정적인 손길과 노력을 기울여 제작합니다.
  
  가령, 신림 포도 몰에 느껴지는 감각이라면 아름다운 기와 목의 곡선이 그어져 있는 벽과 기둥. 아래를 보면 여러가지 물건들이 모여 방대한 생활 공간이 깔려 있습니다. 여기에는 층별로 각기 다른 기구들이 위치하고 있는데, 가령, 바닥에는 냉방기나 텐트, 위로 갈수록 생존론과 제품과 같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소품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몰에는 다른 일본 신토기념물에서 만나게 되는, 동그라미와 같은 숨겨진 디테일들도 있습니다. 이런 곳과 같은 곳에 방문하면 과거들에 대한 기억과 희망이 담겨 있는, 굉장한 안식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림 포도 몰의 주변 곳을 보시면, 6천 년 동안 바꼈지만 그 모습도 변치 않은 일비라는데, 바람과 비를 받으며 목고리놀림과 마찬가지로 일본의 전통가옥과도 상대방이 되는 몇몇 가구가 놓여 있습니다. 여기에는 목방과 탁자 등 다양한 장식품도 있습니다.
  
  또한, 이 곳에서 파는 품목은 다양하고, 사과와 토마토, 당근 등 과일까지 있는데 몇몇 신토기념물에서 만나게 되는 과일인 포도도 있습니다. 이 지역인들은 포도를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영양분이라고 간주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있는 포도는 우리들이 새로운 열정을 가지고 미래로 앞서갈 수 있도록 강한 힘이 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신림 포도 몰은 우리의 기억에 담긴 역사를 과거에서 현재로 개방하기 위해 노력하는 장소로 여기에는 다양한 물건과 과일들, 그리고 일본의 과거를 기억하며 희망으로 전해지는 강한 힘이 있습니다. 신림 포도 몰은 오랫동안 우리의 마음을 채우는 높은 의미를 지닌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