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 포도

본문의 키워드:사막 포도 먼지가 물들어 있는 동굴 속에서 그는 멀리 보이는 사막의 야생 과일인 포도를 발견했다.
  
  그는 머리를 흔들고 예상하지 못한 감상을 했다. 그는 이 포도가 충분히 익어 있고, 그 당근같이 따뜻하고 촉촉해 보였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모래 사막에 갇힌 이 과일이 어떻게 이렇게 완벽하게 익혔는지 궁금해 했다.
  
  사막에 갇힌 과일을 발견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는 사막에 남아 있는 대부분의 광기를 느끼고 있었다. 먼지와 모래가 밀려들어 있는 상황이다 보니, 그는 허울과 슬픔이 뒤섞인 감정을 경험하게 되었다.
  
  생각할 수밖에 없었고, 그는 이 포도의 비밀을 풀어내기 위해선 먼지와 모래에 갇힌 다른 사람들에게 먼저 물어보았다.
  
  사람들은 그에게 말했다. 포도는 오랜 시간 동안 모래 사막에 갇힌 상태로 남아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 건설한 작은 하천에 비롯된 바울의 흐름을 통해 먼지 밑에 묻혀 남아있었기 때문이었다.
  
  스물 명 년 동안 모래 사막의 바다를 지나가며, 바울의 흐름은 일곱 사람들이 들여보낸 포도에 비로소 공기를 주려고 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포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갑자기 완벽하게 익어 남아있는 것이 되었다.
  
  그는 이것을 연대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뿐만 아니라, 이것이 확고한 믿음을 나타내는 법이라고도 깨달았다.
  
  그는 그날 그는 바울과 연계를 느꼈고, 그 공감과 이해는 그에게 큰 영감이 되었다. 모래 사막에 갇힌 사막 포도는 그에게 사랑과 용기를 인생에서 항상 먼저 느낄 수 있다는 약속을 하고 있었다.
  
  그는 이 과일이 그에게 전혀 기대하지 못했던 이상한 감정과 아름다움을 전해주고, 독특한 위로와 가장 깊은 용기를 엿볼 수 있었다.
  
  그는 그 자리에서 오랜 시간 동안 모래 사막 속의 슬픔과 기쁨 같은 감정과 생각이 녹아 있는가를 느끼게 되었다.
  
  그는 정말 감사하고 사랑하는 상태로 모래 사막잡화의 비밀을 배우게 되었고, 가장 깊은 소통을 느낄 수 있었다. 이제 그는 이 과일 속 소통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이 감정을 생활의 한 부분으로 삼습니다.
  
  그는 그날 자신이 이 먼지와 모래 사막에 비롯된 포도를 발견했다는 사실을 생각했고, 이 건설한 바울과 그들의 믿음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나는 그날 좋앗을 때 포도를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