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이별 의 6 개의 포도 모음곡

본문의 키워드:사랑과 이별 의 6 개의 포도 모음곡 1. 너만의 사랑 (Love Unique to You)
  2. 상처받은 기억들 (Memories of Pain)
  3. 아픈 모든 말 다들 (All the Words of Pain)
  4. 늘 소중한 추억 (Always Precious Memories)
  5. 떠나가는 그 날 (The Day of Departure)
  6. 너무 아파도 외롭지 않아 (So Painful yet Not Lonely)
  
  1. 너만의 사랑 (Love Unique to You)
  
  이 노래는 고독함에 빠지는 순간, 헤제되는 사랑의 중재점에서 분주하게 나오는 개인적인 연가로운 노래이다. 너만의 감정을 전하는 목소리가 들리는 동안, 어둡고 아픈 사랑의 상처를 깨치는 용지가 어려가는 듯한 아름다운 느낌이 손에서 들려온다. 따뜻한 감정과 사랑이 느껴져 ꏴ에서 기억해야할 기억들, 그것들이 흐르는 길을 열어주게 되는 감각적인 가사가 소개된다.
  
  2. 상처받은 기억들 (Memories of Pain)
  
  마지막으로 떠나가는 사랑을 진심으로 속삭이는 가사가 들린다. 한참 안녕이라고 말하지 못한 곳에서, 나는 슬픈 사랑으로 상처받았다며 악몽같은 노래가 소리난다. 집결하지 못한 이별과 사랑의 후회, 비참한 기억들이 점점 더 느껴진다. 오래된 추억과 새로운 아픔을 소개하는 포근함이 입가에 느껴지며, 이를 들으며 상처받은 사랑의 기억을 다시 한 번 되살려고 애쓰는 느낌도 든다.
  
  3. 아픈 모든 말 다들 (All the Words of Pain)
  
  거친 말과 아픔이 함께 모여 흐르는 곡이다. 때는 미뤄왔고 서로의 상관관계에 애써왔지, 그러던 사람들은 모두 다른 길을 간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말의 개념이 소개된다. 감정은 뙤약이 되고, 아픈 말은 눈물로 들려온다. 서로 다른 운명에 스치어 이별을 맞는 느낌이 들리며, 그 속에는 너만의 사랑과 기억들로 남길 수밖에 없는 아픈마음에 문장들이 들려온다.
  
  4. 늘 소중한 추억 (Always Precious Memories)
  
  아픈 이별을 떠난 나의 모습이 상처로 잊혀지기 전에, 소중한 추억들이 한 땀 한 땀 깔려 나가는 느낌을 담은 노래이다. 늘 함께했던 그리움과 끝나지 못한 감정이 들려오며, 그리고 아픔과 애써 가슴에 기록해둔 사랑과 기억의 실체가 된다. 영원히 레코드하고 싶은 감정, 기록하며 생각나는 사랑을 단 한 번도 잊지 않고 늘 남겨두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노래가 소개된다.
  
  5. 떠나가는 그 날 (The Day of Departure)
  
  마지막 그 날까지 서로 모르는 감정을 담은 가사가 불어나는 노래로, 멀어지는 눈물이 들린다. 소중한 사랑을 소개하며, 늘 변함없는 감정으로 이별을 맞이하고, 찾을 수 없는 날까지 기억하라는 가사가 기록되고, 길고 오랜 함께한 시간들과 마지막 잊혀지지 않게 되는 기억과 추억들이 들린다.
  
  6. 너무 아파도 외롭지 않아 (So Painful yet Not Lonely)
  
  마지막으로 가사가 소개되는 노래는, 여러 사랑과 이별을 마주하고 슬픔이 느껴지고, 너무 아프지만 외롭지 않다는 것을 자랑하는 노래이다. 슬픔사이로 살고자 하는 마음에서, 따뜻하고 애틋한 느낌이 스며 들며, 안녕 이라며 가만히 머무는 마음이 입가에 스치는 듯한 목소리가 들려온다. 그리고 남는다는 사랑과 이별의 후회를 담은 가사가 흐르며, 그리고 남는 소망에 감각적인 음원이 느껴진다.1. 그대로 사랑해준 이래 (Since I Loved You)
  
  모든 사랑이 끝날 때 그대를 사랑해준 그대로의 시간을 기억할 이별의 노래. 따뜻한 그대의 마음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단 말에 믿었던 나는 그 기억을 잊지 못하지만 내 마음 속에는 아직 너무 많은 상처가 있다. 물론 나는 단지 그대를 사랑해준 그대로를 그대로 사랑하며 그대를 위해 사랑하기만 한다. 그대로 사랑해준 이래 잊혀진 기억을 아직도 닮고 있는 상처로 이별 노래는 슬픈 사랑이 될 것이다.
  
  2. 그리움의 빛 (The Light of Yearning)
  
  가슴 깊은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울리고, 슬픔의 빛을 이루는 이별의 노래. 따뜻한 그리움으로 채운 그대의 주변의 바람과 같이 상쾌하게 내 안에 남아있던 사랑이 없어진다. 하지만 내 마음이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그리움의 빛을 밝힐 수 있는 것도 없다. 아슬픈 그리움 속에 슬픈 사랑을 안고 ㅇ파리를 따라 오려고 하는 노래이다.
  
  3. 그리운 사랑 (Tender Love)
  
  내 마음이 차갑게 단단히 닫히는 그리운 사랑의 표현이 느껴지는 이별의 노래. 하지만 내가 사랑했던 그대가 없는 이별의 슬픔에 그리운 감정이 들 수밖에 없고,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나의 슬픔을 노래로 표현하고 있다. 나의 슬픈 사랑에 대한 이야기는 점점 깊어지며, 내가 가슴 속에 담고 있던 사랑을 떠나가는 슬픔과 그리운 마음을 노래에 담으며 슬픈 이별이 된다.
  
  4. 슬픈 그대의 모습 (Your Sad Form)
  
  가슴 속의 상처를 아는 그대의 모습을 보는 그리운 이별의 노래. 그대의 마음에 깊게 새긴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이 그대에겐 너무 아픈 것 같아 나는 감정을 통해 느껴지는 슬픔을 표현해 노래로 만들었다. 외롭고 슬픈 모습을 볼 때마다 나의 상처는 더욱 심해지고, 사랑하던 그대의 모습은 여전히 그리워하는 나를 상기시키는 것 인가봐. 슬픈 그대의 모습에 깊이 깊여가는 내 마음은 이별로 빠져들게 된다.
  
  5. 끝난 사랑의 기억 (Memories of the Ended Love)
  
  끝난 사랑을 기억하는 나를 상기시키는 슬픈 이별의 노래. 슬픔과 비극, 기억과 상처가 깔끔하게 담긴 노래는 끝난 사랑을 소개하고 있다. 기억속에 남아있는 모든 것들이 슬픈 마음으로 가득하고 그대의 마음을 따라 슬픈 노래가 되고 있다. 그대의 기억속에 남겨진 나의 모습이 너무 그리워 쓰러지고 있는 나의 상처를 노래로 표현하고 있다. 기억하며 노래하는 나의 사랑 바램은 끝난 사랑의 기억으로 슬픈 이별 노래가 된다.
  
  6. 아픈 주먹 (The Aching Fist)
  
  울며 괴로워하여 이별의 슬픔을 품은 이별의 노래. 이별이 느껴지는 내 가슴속의 상처에 슬픈 노래가 흘러가 나는 시간은 아픈 주먹 형태로 가득하다. 슬픈 사랑과 이별의 슬픔, 모든 것들을 주먹으로 담아내는 노래는 슬픈 그대가 남겨준 차가운 사랑감이 여전히 느껴지고 내 가슴이 아파지다. 상처를 가득히 담아 슬픔을 노래로 표현하며 아픈 주먹의 슬픔을 마치는 이별의 노래가 된다.1. 봄이 오면 기억해요
  
  봄이와 같이 어김없이 돌아왔을 때, 늘 그곳에 머물려고하는 사랑을 잊지 말고 기억하는 가사가 담긴 포도 모음곡입니다. 봄이오면 늘 그랬던 기분으로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고, 다른 걱정도 내 손에 닿고 여러가지를 느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많은 시간 보내길 바라는 가사입니다.
  
  2. 그날들의 사랑
  
  그날들의 사랑을 기억하고, 그 시절의 사랑을 잊지 않는 마음으로 이별하게 된 가사가 담긴 포도 모음곡입니다. 그때도 그때도 늘 미소와 함께하는 사랑은 슬픈 시간 속에 간직하고 그 풍경을 다시 그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가사로 그날들의 사랑을 기억하는 것이 과거를 배워가는 길 또한 있다는 말입니다.
  
  
  3. 너의 눈물이 사랑이 되어
  
  그대의 눈물이 사랑으로 바뀌는 순간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가사가 담긴 포도 모음곡입니다. 눈물에서 가슴을 아끼는 걱정감은 따뜻하게 감싸고, 앞의 이별이 사랑으로 바꿔줄 수 있기를 바라는 가사로 허나 끝나는 이별을 하기 전에 한 번 잊지 말고 어느 순간 멈추어 바라보기를 한다는 말입니다.
  
  4. 잊지 못할 기억
  
  가끔 잠들면 기억된 사랑을 마음에 담는 가사가 담긴 포도 모음곡입니다. 영원할 수 없는 사랑을 갖기는 한데, 그 마음을 이 세상에 남겨둘 수 있는 기억을 남기는 것이 가장 예쁜 것 같아 안아주며 감동하게 기억하고 있는 사랑이란 것이 중요하다는 가사로 잊지 못한 기억들을 다시 한 번 마음속으로 감상하는 순간을 그린 멜로디입니다.
  
  5. 나타나지 않는 사랑
  
  나타나지 않는 사랑이라는 가사가 담긴 포도 모음곡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는 것도 사랑이지만, 자기 자신 안에 깃들여 있는 따뜻함들이 느껴지는 사랑은 다른 것이라는 가사로 느껴지는 사랑과 이별을 슬픈 마음속에 가득 채우고 있는 곳에서도 사랑이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입니다.
  
  6. 후회하지 말고
  
  후회하지 말고 떠나는 가사가 담긴 포도 모음곡입니다. 이별과 사랑을 기억하며 떠나는 일은 항상 슬픈 일이나, 때를 따라 변할 수 있는 일들도 있다는 가사로 사랑은 언젠간 울리게 하는 그런 깊은 마음을 더 깊이 알아가며 비로소 슬픔에 눈물 앞에 방비되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