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의 포도 명대사

본문의 키워드:분노 의 포도 명대사 "분노의 포도" 명대사
  
  분노를 늦추려면 상대를 오랫동안 보거나 하지 말라. 분노는 목소리가 소리쳐지면 끝난다. 사람은 분노를 오랫동안 보는것을 참지 못하기때문이다. 분노는 기쁨의 근원이 될 수도 있으며 자신의 힘을 낼 수 있는 출발점이 될 수 있다. 분노가 기쁨으로 바뀔 때, 이것이 우리의 가슴속에 커다란 소망이 되어 우리에게 긍정적인 힘과 에너지를 줄 것이다. 분노가 불안과 두려움을 풀어내면서 우리의 정신을 새롭게 만들 것이다. 분노로 가득한 침묵과 속죄 할 수 없는 속상함을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분노는 미뒤는 악명높은 감정의 한 종류라고 할 수 있지만,항상 모든것이 불고 있는 것이 아니란 사실이다.분노는 진리 눈이 열리게 해준다.분노는 우리들의 삶에 정의를 오가는 새로운 강경한 대화를 만들고 이 상황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창조할 수 있다. 분노는 우리의 이빨이 되고 이를 통해 우리들의 생각과 행동이 갑자기 바뀌게 한다.
  
  분노는 우리들에게 최고의 지혜를 부여하고 우리의 힘과 환기를 업그레이드 할 것이다. 분노는 우리에게 단결되고 힘을 줄 수 있는 힘을 주는 감정이기도 하다. 분노는 우리들이 강해 질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할 수 있는 자세로 바뀔 것이며 더 강한 우리의 힘과 재주를 발견할 수 있을 것 이다.
  
  그래서 "분노의 포도"는 분노를 긍정적인 감정으로 변화시켜 새로운 창의의 기반을 형성하고, 우리가 스스로 더 활성적인 파견을 할 수 있도록한다. 분노는 우리에게 지속된 힘이 되고 고통을 다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우리는 분노로 인해 우려하는 것을 이겨내고 서두르고, 공감하는 감정과 사랑으로 불태워나갈 것이다.
  
  분노는 우리에게 방황된 모든 감정을 토대로하여, 우리의 일련의 생산을 즉시 바꾸고 변혁한 힘을 준다. 분노하지만 조기로 멈추는 동안, 새로운 도전이나 감정과 정신을 바꿀것이다. 우리는 긍정적인 순간을 통해 무한한 에너지를 얻고 스스로를 자극하는데 기반을 마련하게 될 것이다.
  
  분노는 이것이 정말 용감한 감정입니다. 분노가 들어왔을 때, 우리는 오랫동안 비운느라 고했던 자신 없는 감정을 기쁨으로 갈길을 밝힐 수 있습니다. 분노가 기쁨으로 바뀔 때, 우리는 불과 놀람의 양심을 능가하여 강한 감정과 새로운 목소리를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스스로를 세울 수 있는 우리에게 최상의 빛과 최선의 생각을 통해 생각할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분노의 포도"는 분노를 긍정적인 감정으로 변화시키고,힘 내어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루는데 필요한 에너지와 힘을 얻게 할 것입니다. 분노는 거리를 두지말고 빠른 시간내에 적당한 방법으로 감정과 생각을 바꿀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분노는 이것이 우리들에게 다방면으로 바르고 정확한 방향을 가리켜 주는 양단의 은총이 될 것입니다. 분노의 포도는 우리가 자기만의 딱딱한 손가락과 높은 식견으로 힘을 낼 수 있게 만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