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의 포도 pdf

본문의 키워드:분노 의 포도 pdf Version
  
  분노는 건강한 의사결정을 할 때 보고 계획을 만들 때 놓치고 말고 할 때 손해를 끼치게 되는 상황을 일으키기 전에 의사결정, 계획 만들기에 엄청난 의지력과 시간을 드리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감정이다. 분노는 보통 꾸준한 스트레스에 기인하거나 어떤 불공평한 결과로 인해 불안감이나 불안감이 발생할 때 인간이 느끼는 매우 강렬한 감정이다. 분노는 빠르게 흥분하고 사람들의 태도를 전환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매우 불안정한 감정이기도 하고 우선순위가 있기 때문에 긴장감이나 불안감을 더욱 증폭시키기 쉽다.
  
  분노는 다른 인간을 망가뜨리거나 타인과의 불화를 낳기도 한다. 분노할 때 감정은 갑자기 빠르게 과도하게 흥분할 수 있고 사람이 무엇을 일으킬 수 있는 꿈도 몰라서 두려워야 한다. 분노는 건강에 불이익이 따르는 중요한 감정이라 할 수 있고, 우리가 생각하고 의사결정을 할 때 좋은 점도 있지만 이것이 너무나 과도하게 활성화되면 우리가 생각하고 느끼는 것을 중간에 끼치게 된다. 분노는 근본적으로 작용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이완방안이 필요하다.
  
  분노를 관리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첫째로 자신의 씨앗을 잘 알고 나쁜 분위기없이 걱정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자신 내면의 심리적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합니다. 둘째로 분노 시 어떻게 행동할지를 미리 생각하고 사소한 일부터 큰 일까지 가능한한 빠른 속도로 이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셋째로 금연, 운동, 자기교정, 좋은 잠과 식사비를 통해 생활 방식의 건강한 활동을 통해 나 자신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건강한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함께 친구와 가족과의 시간을 가져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도 있다.
  
  분노를 자제하고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다. 분노가 너무 많이 쌓이면 불이익한 결과를 일으킬 수도 있어 중요한 것은 분노를 자기 계발의 일부로 생각하고 막 흥분하지 않고 가능한 빨리 자기 자신을 감소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스스로의 분노를 이해하고 관리하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분노를 자제하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과 선택하는 행동을 인식하고 느끼는 것들에 자기 주의를 기울여 감정을 지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좋은 건강과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며 긍정적인 관점으로 바라보고 나 자신을 충분히 소홀히 보지 않는다.
  
  분노는 감정의 일부라고 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감정을 잊고 너무 많이 분노한다면 손상되어 나타나기 때문에 반드시 관리해야 한다. 분노를 자기 계발의 일부로 생각하고 분노하기 전에 옳은 접근방식을 통해서 불안함 또는 불안다는 증상을 단순화하고 인간 간의 신뢰와 배려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분노는 타인과의 관계에 좋은 성과를 일으키지 않으며, 이것이 불합리하고 비협조적이므로 분노를 제어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빨리 자신의 감정을 단순화하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되돌리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