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포도

본문의 키워드:박명수 포도 박명수는 오늘날 최고의 대한민국의 보컬로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는 기타를 연주하는 능력이 있고 작곡과 편곡을 할 줄 아는 감각적이고 참이슬리는 음악 작가입니다. 또한 박명수는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고 있고 자신의 레코드 라벨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배우, 방송인, 뮤지션, 보이스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박명수는 이상적인 유니버스 프로그램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뉴에이지 곡에는 80년대 가요곡들과 젊은 가수들이 가장 많이 피쳐되고 있습니다. 그가 최고 인기를 누린 노래 ‘포도’ 는 연인간의 감정 개념과 기쁨을 담아 보여 준 노래로 사람들에게 매력적이고 흥미로워 해왔습니다.
  
  이 노래는 배우-방송인-보이스 아티스트의 혼합 유니버스 프로그램의 서바이벌 라이브 씬을 통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또한 이 노래를 통해 그동안 진행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작한 새로운 방향으로 자신의 유연한 노래-연기 실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포도는 미디어와 비틀딩 엔터테이먼트 출신 배우-방송-보이스 아티스트인 박명수가 컴핑된 괴물 감성이 가득한 노래로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멜로디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노래는 빠른 비트에 한국적 감성과 우려히 이해하고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연기하고 담아 표현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박명수는 특히 ‘포도’로 인기를 얻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곡의 녹음과 배경음악 편곡,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모든 것을 박명수가 직접해왔습니다. 감각적인 삽입곡을 통해 포도는 이상적인 연인간의 감정이 담긴 노래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노래 ‘포도’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 울 줄 모르는 자신에 대한 농담을 들려 그동안 모든 감정을 담아 보여 주는 자신을 보여 준 것으로 다른 이들에게 좀 더 가까워지길 바라고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일을 자랑하고 모든 사람들이 노래를 들으면서 말해야 할 말이 있다고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명수의 온갖 활동들은 이 노래를 만드는 과정에서 보면 더욱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는 참이슬리고 집중력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음악들을 만들어 냅니다. 그는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고 자랑스러운 작품들을 만들었습니다. ‘포도’는 감각적인 노래감각과 사랑스러운 멜로디를 동시에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노래로 박명수는 그 생생한 심리적 느낌과 솔직한 감정을담고 있는 특별한 작품이 될 수 있었습니다.
  
  박명수는 그의 노래의 인기는 네트워크를 통해 접하는 방법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또한 그의 비디오와 소셜 미디어 방송을 통해 멜로디를 전달하고 자신이 이루고자 하기 원하는 방향과 큰 배경을 기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라이브 씬에 다시 한 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박명수가 통해 전달해 주고 있는 것은 늘 다른 종류의 감정들을 가지고 있는 솔직한 감정 표현,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솔직한 이야기 그리고 다시 한번 젊음과 기쁨을 느끼고 있다는 느낌이라는 것입니다. ‘포도’는 그의 인기를 더욱 이끌어 주는 음악물이자 인간관계의 소망을 반영한 곡이 되었습니다. 모두가 가슴을 울리고 걱정하는 방식으로 다시 한번 사랑을 느껴보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