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영동 포도 축제

본문의 키워드:2018 영동 포도 축제 2018년 8월 21일부터 26일까지 영동군 궁면에서 개최되는 영동 포도 축제가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열리고 있다. 축제는 2018년 8월 21일부터 시작되어 여섯 박 일주일간 매일 열린다. 영동 포도 축제는 영동 포도 체험, 문화, 음식, 공연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날씨가 매우 좋은 햇살 속에 연중 높은 가스로 가득 차 있는 영동의 포도밭에서 포도를 수확하는 모습은 우리가 바라는 모든 것을 담아 아름다움과 맛을 한데 모아 관광객들과 지역 시민들에게 스페셜한 기쁨을 주는 것이다.
  
  영동 포도 축제는 관광객과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 응원으로 개최되고 있다. 축제에서는 영동 농업의 정석인 영동 포도의 연보 목초 포도 수확과, 관광객과의 상호작용과 같은 다양한 시간에 의해 관광객들과 지역 시민들과의 소통 기회가 형성되기도 하며, 각종 체험 활동과 다양한 새로운 문화가 축제가는 자리를 즐기는 장소로 만들어 놓고 있다.
  
  이는 현재 영동 포도 축제가 농사 접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보다 활기찬 숲과 생태계를 감상하고, 또한 농가, 축사를 꼭대기로 만나해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중요한 내용임을 인지하고 있다. 영동 포도 축제에서는 지역 특산품인 포도에 접근 할 수도 있고, 보다 다양한 활동할 수 있다. 농사 체험 활동은 축제의 주요 활동이다. 관광객은 포도주 제조를 실제로 체험해 보고, 끓이는 과정과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게 하기도 한다. 또한 영동 포도 축제는 영동의 기호문화(금우문화)를 침묵 없이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특히 영동의 사상과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금우 합창과 춤과 기타 각종 음악과 집회를 개최하는 등, Korean과 Korean문화를 자랑하고 있다.
  
  영동 포도 축제는 숲과 맛있는 포도를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영동 포도 체험과 사회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특별한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2018년 영동 포도 축제가 이 지 (궁면) 에서 함께 즐겁고 다양한 양질의 행복을 선사하길 바란다.